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지희 May 14. 2020

두 가지 소식을 전합니다.

나의 레슬리

안녕하세요. 장지희입니다.


저에게 최근에 좋은 일이 두 가지나 생겼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 소식을 여러분과 나누려고 합니다.




첫 번째는 주간경향의 "내 인생의 노래"라는 코너에

제가 레슬리의 <風繼續吹>를 소개한 글이 실렸다는 소식입니다.

이번 주 <나의 레슬리>는 이 글로 대신하려고 합니다.


사족을 덧붙이자면, 원래 목은 게재된 것과는 조금 달랐습니다.

제가 정했던 제목은 "가끔은 팬질이 밥을 먹여주기도 합니다"였어요.

처음엔 "장국영이 밥 먹여준다"는 직설적인 제목에 조금 당황하기도 했지만,

저 역시 레슬리 덕에 지금의 일을 하게 된 것이나 다름없다 보니

'그래 뭐 틀린 말은 아니네'하는 생각도 듭니다.


글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www.bit.ly/myleslie1







두 번째 소식은 제가 <패왕별희>의 포스터를 석 장이나 선물 받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귀한 선물을 레슬리를 함께 기억하고 계시는 구독자분들과 나눔 하고자 합니다.

댓글 달아주시면 랜덤으로 두 분을 선정해서 포스터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거창한 이벤트라기보다는,

혼자 가지고 있기엔 너무 아까운 마음이라고 생각해주시면 좋겠습니다.

5월 17일 일요일까지, 나중에 제가 알아볼 수 있도록 [패왕별희]라고 말머리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장국영을 닮았다"는 말에 대하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