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하완
그림을 그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창우
책과 영화를 벗 삼아 오늘을 살아가는 유랑자다. 장편소설 <8헤르츠> <스물, 가만하다> 출간. 수상한 책방지기로 에세이와 詩도 끼적인다.
팔로우
정유표
출간도서 :『우리는 어디서 왔고, 무엇이며, 어디로 가는가』, 『이기심의 종말』.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새 시대의 지평을 인도하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MC 워너비
wannabe just wannabe wannabe
팔로우
물구나무서기
노래하자. 그것이 무엇이든, 적어도 우리가 살아있는 순간에는.
팔로우
borasee
이것은 언론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팔로우
BACON
언어가 존재한다고 그 지칭 대상이 반드시 존재하는 건 아니다. <트루 디텍티브> 대사 중에서.
팔로우
김미성 기자
CBS노컷뉴스 김미성 기자입니다. 일상의 끄적거림부터 취재 뒷이야기까지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대전노컷 페이스북 페이지 관리자 msg@cbs.co.kr
팔로우
구기자
구희언 동아일보 출판국 기자. 취재 뒷 이야기와 개인적 관심사를 다룹니다.
팔로우
이완 기자
<한겨레신문>에서 일합니다. 맡겨진 담당 영역에 충실히 글을 씁니다. 그래서 주제가 여러 가지입니다 ^^ 글에 대한 의견 환영합니다. (wani@hani.co.kr)
팔로우
김시현
기업용 소프트웨어를 만들면서 마케팅 컨설팅을 합니다. 커뮤니티도 운영하고 가끔은 양말도 팝니다. 여러가지 사업과 장사를 하면서 느낀 점을 기록하려 합니다.
팔로우
이고은
10년간 종합일간지 기자로 일했다. 기사를 썼고, 책을 썼고, 방송 원고를 썼다. 두 아이의 엄마다. '어공'으로 일했고, 현재 비영리기관에서 일과 생활의 균형을 추구하며 산다.
팔로우
정소담
MAXIM 칼럼니스트 술 마시고 글을 씁니다. 글 쓰고 술을 마십니다. facebook.com/damjjj
팔로우
이우연
일간지에서 기록 노동자로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엘아라
주로 유럽 왕족들과 관계된 역사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블로그 : 엘의 주절주절
팔로우
tstp
-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