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18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18
명
곰돌
중년남편의 아내이자, 30대 중년 청년이 느낀 불안 감정을 정리하고 싶어 글을 씁니다.
구독
자몽
한때는 기획자. 미국으로 건너와 그림자처럼 살다 마흔이 넘어, 다시 꿈을 꾸는 중.
구독
꽃노을
≪ADHD 아이를 키우는 엄마입니다≫ 저자입니다. ADHD 아들과 함께 성장하는 엄마이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작가 꽃노을입니다. 걷고 그리고 나를 찾아가는 삶을 지향합니다.
구독
독실
"독서하고 실천하는 사람 실천을 독려하는 독실쌤" 특별한 선생님이 운영하는 독특한 교실과 특별한 우리 사이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구독
꿈을캐는 광부
읽고 쓰기를 좋아한다. 서로의 이야기를 듣고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은 마음이다. 나만의 글과 말로 세상을 풀어내는 것을 즐기며, 다양한 일상의 이야기를 경험하고 싶다.
구독
박상규
진실탐사그룹 <셜록> 대표 기자. 르포 <지연된 정의>, 에세이 <이게 다 엄마 때문이다>, 청소년소설 <똥만이>를 썼다. SBS 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대본을 썼다.
구독
성장메이트 Sara
법학과 언어학을 전공한 전직 영어강사 엄마의 성장이야기를 담습니다. 평생 읽고 쓰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독서일상, 원서읽기, 엄마표육아, 기록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구독
로지
밴쿠버에서 클리니션으로 일하고 있어요. 꿈꾸는 분들과 소통을 바래요.
구독
책하마
이기적이지만 따뜻한 사람입니다. 내향인이지만 관심가져주고 사랑해주면 좋아합니다. 말재주도 글재주도 손재주도 일머리도 없지만 누구보다 활짝 예쁘게 웃을 수 있는 사람입니다.
구독
구십년대생 여자사람
구십년대생 여자사람입니다. 공대 출신 남초 대기업에서 소위말해 "억척스럽게" 살아가는 사무직 여자 선임의 이야기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