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83
명
닫기
팔로잉
283
명
김성열
마흔 하나에 글쓰기를 시작한 늦깎기 글쟁이. 글쓰기로 '노예의 평화 대신 위험한 자유'를 누리는 중. 인간과 세상의 관계를 감정에서 찾으려는 시도를 글로 이어가고 있다.
팔로우
집나물
자주 시들시들해지는 사람. 내게 맞는 땅을 찾아 분갈이 중입니다.
팔로우
스몰 스텝 저자 박요철입니다
개인과 회사의 브랜드 스토리를 '발견'하고 '정리'하고 '전파'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스몰 스텝' '프랜차이즈를 이기는 스몰 브랜드의 힘' '스몰 스테퍼'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김예림
건강한 인재의 생동감있는 에너지를 촉진하고, 마음을 다하는 성실함을 자부심과 전문성이 담긴 행동으로 이끄는 운동심리학자, 멘탈코치 김예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민정
2018년 영국으로 이민, 서른 후반 밑바닥부터 다시 시작하는 직딩의 글을 쓰고 있습니다. 버밍엄 외곽의 작은 도시의 공유사무실에서 행정업무를 하며 파운드를 벌고 있어요.
팔로우
도연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한치앞도 알 수 없는 인생이란 드라마를 살고 있어요. 에세이, 소설, 드라마 극본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혜남세아
걷다가 잠시 멈추어 주변을 살핍니다. 걸어 온 길을 돌아보고 가야할 길을 탐구합니다. 가끔 함께 걷는 사람을 헤아리기도 합니다. 그리고 다시 걷습니다.
팔로우
공놀이
공놀이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잇문학도
낮에는 일을 하고 밤에는 글과 코드를 쓰는 잇(IT)문학도입니다.
팔로우
지구 사는 까만별
안녕하세요 '지구 사는 까만별'입니다. 검어서 보이지 않은 까만별이 조금씩 빛나고자 감성일기를 펼칩니다.
팔로우
Joy란주
'삶을 노래하는 사람' 인생을 숙제가 아닌 축제처럼 즐기려고 합니다. 일상에서 기쁨을 채집해요.
팔로우
휘연
인간이 궁금하여, 심리를 공부. 책을 구매하는 행위와 읽는 행위를 사랑하여 독서에 집착. 새로운 집착분야는 수영. 나와 아이에 대한 이야기. 어쩌면 당신의 이야기.
팔로우
조이홍
세상에는 책이 필요하다고 믿는 조이홍입니다. 일상, 환경, 그리고 궁금한 세상을 씁니다. 소설도 씁니다. 꾸준히 씁니다.
팔로우
에스더
김경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시덕
맛있는 빵 이야기와 저의 유쾌한 일상을 고소하게 구워냅니다.
팔로우
atti
평범한 일상을 간절히 바라왔던 여자의 이야기를 담습니다.
팔로우
너굴양
늘 무언가 그리고 썼다. 일상을 기록하는 걸 좋아한다. 골든리트리버 같은 남편과 토깽이 같은 아이를 기르며 나도 성장하는 중.
팔로우
예쁜손
소박하고 평범한 삶을 꿈꾸는 예쁜손의 브런치 입니다.고운 맘을 담은 예쁜손으로 글을 씁니다. 글이 위로가 되는 , 따뜻한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park j
《반고흐도 유튜브를 했을까?》, 《예술을 소유하는 새로운 방법: NFT로 만나는 예술과 콘텐츠의 미래》의 저자로 기술 및 예술 콘텐츠 기획과 강연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ingleMalts
나를 이해하고 삶을 무엇으로 채울 수 있을지 찾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