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토미 M
전세계 신문과 방송을 꼼꼼히 보면서 세계 경제 흐름을 이해하려고 하는, 앙드레 코스톨라니 방식의 '순수 투자자'를 꿈꾸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정문정
책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더 좋은 곳으로 가자> <다정하지만 만만하지 않습니다>를 썼어요. 자주 감탄하려고 노력합니다. 인별 @okdommoon
팔로우
Nno
저 바다가 마르기 전에 사라져 갈텐데
팔로우
강준혁
우발적 마주침
팔로우
하인즈 베커
Cosmopolitan. 언어노동자.
팔로우
클래식한게 좋아
반짝이는 눈빛과 소중한 일상의 작은 것들에서 마법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기묘한
2만 명이 넘는 구독자와 함께하는 커머스 버티컬 뉴스레터 「트렌드라이트」를 만들고 있어요. 새로운 관점과 인사이트로 '사고파는 모든 것에 대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그림크림쌤
중학교에 입학하고 나서야 ADHD진단을 받은 아이로 인해 뒤늦게 ADHD진단을 받은 중등 과학교사 엄마입니다. 본인과 사춘기 자녀의 ADHD 극복 과정을 담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에리카
안녕하세요. 피아니스트이자 딸 둘 엄마로 살아가고 있는 40대 여인입니다. 음악을 연주하고 듣는 것 만큼 글을 쓰고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줄곧
공학 연구자, 여성, 방황하는 해외 박사 학위 소지자 (new!), 그림, 만들기, 베이킹, 악기 연주 등 얕고도 다양한 재주. 근성의 자전거 통학러.
팔로우
글사랑이 조동표
다양한 삶을 경험해보고, 인간다움을 찾으며, 세상의 이치를 깨우치고, 미래의 삶에 공헌하며, 행복하게 살기.
팔로우
윤지아
불규칙적인 생활을 규칙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나를 사랑하기 위해 글을 씁니다. yunjiah@naver.com
팔로우
요리헌터
예고없이 찾아온 아들과의 이별후 요리는 행복했던 추억속으로의 여행이며, 가슴 찢어질듯한 그리운 통증의 치유이자 제가 살아가는 유일한 의미입니다. 아들! 아빠가 많이 많이 사랑해!
팔로우
마인드립
ADHD와 함께 살아가는 정신건강의학과 의사. 검색으로는 찾기 어려운, ADHD 관한 새롭고 알찬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진료 관련 또는 저희 의원 연계 문의는 응대가 어려워요)
팔로우
방구석도인
뒤늦게 ADHD와 조울증, 사회불안장애를 발견하고 환자로서 인생의 2막을 새롭게 시작한 40대 소녀입니다. 고독하지만 아름다운 삶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