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선물같은하루 Sep 21. 2015

<재밌거나>#20

#20. 괴롭히고 싶다...

#20. 괴롭히고 싶다...



저 통통하고 말랑말랑해 보이는 앞발 좀 봐.  

아..가서 엄지 손가락과 검지 손가락으로

쫀득쫀득 눌러 보고 싶다.

낮잠 자고 있는 너를 괴롭히고 싶다 괴롭히고 싶다....으으으...

주변을 어슬렁거리는 나의 그림자.    


-070423 Mon  

서래동물병원의 시나몬  

서울

매거진의 이전글 <아름답거나>#19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