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23명
-
kimkanone
독일에서 한 아이의 아버지, 한 여자의 동반자로 살고 있는 건축가입니다.
-
국제교류 TAN TAN RoDee
개인의 잠재력을 발굴하여, 개인 및 조직, 공동체가 동반성장하는 내일을 꿈꿉니다. 대민외교의 현장에서 파악한 한국의 성장동력을 프로그램으로 제공, 글로벌 코리아를 만듭니다.
-
뮌헨의 마리
뮌헨에서 암투병을 하며 글을 씁니다. <기억의 산책><문학이 이유도 없이 나를> 등 다수의 브런치북이 있습니다.(프로필 사진은 알렉스 카츠 Alex Katz.)
-
이소희
문화예술 애호가입니다. 문화예술에 대한 이야기를 합니다. 마케터와 아트인사이트 컬쳐리스트로 활동 중입니다.
-
unlook
우리는 잊히고 사라지는 것을 예술로 기억하는 창작집단입니다. 싱어송라이터, 시인, 에세이스트, 콘텐츠기획자가 서로의 작업으로 영감을 주고받으며 장르의 장벽을 허문 콘텐츠를 만듭니다
-
양주안
첫 번째 산문집 [아주 사적인 여행]
-
teagarden
밥말리 스피릿 자메이카에서 살다 온
일상을 통한 기적을 꿈꾸는 에세이스트,
고슴도치 마미입니다
-
정금호
한국에서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에서 20년 근무한 소프트웨어 개발자, 작가 및 강사이며, 현재는 베를린 스타트업의 풀 스택 개발자로 근무 중입니다.
-
온정
녹록지 않은 삶 속에도 자그마한 희망 한 움큼쯤 숨어있다고 믿는 사람. 그 신조를 글 짓는 행위로 지켜나가고 있다. 종종 필름 사진을 곁들인다.
-
가화
이런 내가 되기까지 하루하루 날들이 차곡차곡 쌓인 거겠죠. 그 하루하루 중 그동안 하지 못했던 말들을 글로 하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