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이링링 Feb 23. 2023

생각보다 용기가 필요한 일

나는 왜 한 가지에 집중하지 못할까?

살다 보니 생각보다 용기가 필요한 일은 따로 있었다.
나에게 가장 중요한 하나를 찾고, 거기에 집중하는 것.
그리고 나의 때가 올 때까지 조용히 준비하며 기다리는 것.

나만의 한 가지를 찾지 못했다면, 아직은 그 하나에 몰입하기가 무서워서인지도 모른다.

한 가지를 찾았는데도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다면
지금 이런 질문이 필요할 수도 있겠다.

100% 확실한 건 없다. 어느 정도의 불확실성을 안고
나는 이 한 가지에 힘을 쏟을 용기가 있는가?
누구나 저마다의 때가 있다.
나만의 때를 위해 나는 무얼 하고 있나.

오늘도 당신의 고민과 새로운 작심을 응원해요!


♥ 좋아요/구독은 힘이 된답니다.


* 작가와 더 소통하기: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my_ringring_

* 카톡에서도 편하게 보기: 카카오뷰 https://pf.kakao.com/_GDQfb




작가의 이전글 무언가 하기가 무서울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