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작가가 구독하는 12명
-
이지미
읽고 쓰며 삽니다.
-
Chel
연애, 결혼, 임신, 출산, 육아를 하며 꿈을 찾은 여정이에요. 옆집 친한 언니의 자유로운 스토리텔링 입니다. (주 2회 연재)
-
준샤인
8살 아들을 둔 워킹맘입니다. 나의 아까운 시간, 에너지를 낭비하기 보다 나 자신에 집중하며, 성장하고 싶어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따스한 빛과 같은 글이 되길 희망합니다.
-
토파즈
간결하고 재미있게 살고자 글을 씁니다. 섬세하고 유쾌하게.
-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
추세경
에세이 작가, 곧 소설가. 저서 <누가 시킨 것도 아닌데 저 홀로 피어난 꽃처럼 나답게 그렇게>, <인생은 사랑 아니면 사람>. 작업문의 chubk90@naver.com
-
이틀
<엄마에겐 오프스위치가 필요해>를 출간했습니다. 20년간의 직장생활을 마무리하고, 현재는 사업과 프리랜서를 병행하며 두 아이를 키우고 있습니다.
-
내이름은빨강
평범한 회사원이자 어린 아이의 엄마입니다. 소박한 삶의 진실을 써내려 갑니다. 아이와 함께 읽는 그림책의 여백을 좋아합니다. 글과 그림책으로 위로받고 그것을 나누고 싶습니다.
-
글쓰는으니
어쩌다 보니 대기업에 입사하고 어쩌다 겪은 사건으로 삶의 궤도를 바꾸었습니다. 돈과 명예보다 중요한 삶의 가치를 찾아나선, 글쓰는것을 업으로 삼고싶은 17년차 직장인입니다.
-
노이의 유럽일기
독일에서 도시문화학을 공부하고 글을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