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안예 Dec 21. 2022

빙산의 일각





나의 능력은 최대치 끌어올릴 능력이 있다.

나는 아주 멋진 사람이다.

기죽지 말자!

나는 정말 아주 멋지다!

세상아, 기다려~!!!

내가 간다!!! 멋쟁이 능력자. 앙네스가 간다!!

아뵤~!! 아자아자~!!!

내 손끝만 닿아도

나의 손은 아주 멋진 마스터피스다!!

음하하하핫!!!!!! 긍정의 말

긍정 파워의 힘!!! 솟아라!!!















매거진의 이전글 너와 함께하는 여름 휴가는 즐겁고 행복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