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안예 Jan 27. 2023

감기약 먹고 약에 취해서
잠만 자는 중




[감기약 먹고 약에 취해서 잠만 자는 중]



비글 삼남매에게 감기 옮은 엄마 앙네스

월요일 설연휴 기간에 대형 마트내 소아과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서, 그약을 먹고, 헤롱헤롱~

인후염에 기관지염이 심하다보니,

감기약이 정말 많이 독하더라구요;;;

그래서, 화요일에도 수요일에도..

정말 밥먹고 약을 먹으면 잠만 잤어요;;;


크크큭;;; 어찌나 잠이 많이 쏟아지던지;;

덕분에 완전 푹~잠만 자고, 푹 쉬긴 했어요.



목요일에는 세아이 등원 보내고,

약에 취해서 헤롱헤롱~ 꾸벅꾸벅 졸면서,

혼자 독학으로 이것저것 틈틈히 공부하는 것들을

겨우 공부하고 했네요.


잔잔한 피아노 소리들으면서,

예쁜 유리컵에 따뜻한 커피한잔 마시면서,

책도 천천히 읽고, 여유롭게 혼자만의

휴식시간도 가지기도 했어요.



하얀 고양이 캐릭터가 귀엽게 그려져 있는 컵, 컵받침

아이들이랑 #다이소 가서 아이들 갖고 싶은거

장난감 사주고, 아이들이 엄마 사준다고, 골라줬어요

호호홍~ 귀여미 우리강아지들..^^*


예쁜 유리컵 갖고 싶었는데, 매일매일

요 아이에 따뜻한 아메리카노 마시고 있어요.

크큭~ 센스쟁이 우리 비글 삼남매..


엄마를 위해 센스있게 예쁘게 한세트로 골라줬어용 ㅎㅎ

고마워~ 우리 이쁜 강아지들!



벌써 오늘 금요일이네요.

내일은 토요일, 일요일..주말이 다가왔네요.

2023년 1월의 마지막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내일 또 엄청 추워져서, 제가 사는 곳에는

영하 10도까지 떨어진다고 하네요;;;


모두들 감기조심! 건강조심하세요!!


따뜻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매거진의 이전글 비글 삼남매한테 감기 옮은 엄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