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안예 Mar 18. 2023

핸드폰 배경화면 3월달력
재능기부 무료배포합니다.







[2023년 3월 모바일 달력! 무료배포!]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엄마. 그림작가 김안예 입니다.




원래는...

.3월초나..2월말에
3월달 핸드폰 배경화면 무료배포를
업로드를 하려고 했는데요..
정말...하...이래저래 많이 바쁘고,
정신없는 날들을 보냈어요..ㅎㄷㄷ;;;;



3월 따스한 봄의 시작의 알리는 날이기도하고..
제가 정말 아이아프고, 새학기에..
정말 저까지 몸이 안좋아져서..이래저래 정신이 없었어요..
그렇지만, 아침 해가뜨는 모습,
또는 해가 지는 노을의 모습이 정말이지
경이롭고, 자연의 아름다움이 아름답잖아요?
그래서, 제가 그 힘듦을 버티고, 참...ㅎㅎ
하늘에 간절히 기도하고, 울기도하고 그랬는데..
그 마음과 약간의 여유로움이 생긴 지금..
자연의 아름다움의 해뜨는 모습, 노을지는 모습을
떠올려서 그림작업을 후다닥 해서,
핸드폰 화면으로 그림작업했어요. ^^*ㅎㅎ


벌써 3월 중슨이네요;; 크큭...ㅠ_ㅠ;;;
그래도, 앞으로 남은 3월 2주는 있으니깐..
무료배포 그림작업한거 업로드해요!


네모가족 핸드폰 달력 무료배포는
업로드 다운로드는
제 블로그랑 그라폴리오에 업로드할꺼에요
거기서 다운로드 하시면 되요! ^^*













매거진의 이전글 삼남매 번갈아 감기, 폐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