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숙소 가볼만한 곳 | 이제경주, 토모노야호텔, 경주덴바스타료칸 등
경주는 전통과 자연이 어우러진 여행지로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지역이다. 특히 온수풀과 히노끼탕 같은 차별화된 시설은 여행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늘은 경주료칸 숙소 정보를 정리해 소개하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자.
이제경주
토모노야 호텔 & 료칸 경주
경주 당근료칸 풀빌라
경주 덴바스타 료칸
이제 경주는 불국사 인근에 위치한 일본 감성을 담은 경주료칸 스타일의 숙소이다. 모든 객실에 편백나무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아로마오일과 다도 세트가 제공되어 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정원, 라운지, 야외 수영장과 함께 전복죽 조식과 가이세키 석식이 준비되는 숙소이다.
토모노야 호텔&료칸 경주는 산과 바다 풍경을 함께 품은 자연 속 힐링 공간으로, 깔끔하고 정갈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경주료칸이다. 전통 다다미 구조와 히노끼 욕조가 갖춰져 있어 경주 여행 중 편안한 휴식을 즐기기에 좋은 숙소이다. 객실에는 TV, 욕실용품 등 필요한 편의시설이 모두 준비되어 있어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는 곳이다. 야외 온수풀과 산책로도 잘 조성되어 있어 고요하게 쉬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한 공간이다.
당근료칸 풀빌라는 구룡포 인근 바다 전망을 갖춘 경주료칸 스타일의 숙소이다. 객실마다 개별 온수풀, 히노끼탕, 제트스파가 마련되어 있어 휴식을 중시하는 여행자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공용 수영장, 포토존, 사우나 등 다양한 부대시설과 전복죽 조식, 편백찜 석식이 제공되는 매력적인 숙소이다.
덴바스타 료칸은 감포 해안가에 위치해 오션뷰와 히노끼탕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경주료칸이다. 객실은 스탠다드부터 오션뷰 발코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은 숙소이다. 기모노 체험, 바다 전망 테라스, 다다미 객실과 온수 욕조 등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으며 일본식 조식과 석식이 제공되는 숙소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여기어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