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추천, 셀립여의ㅣ위치, 루프탑, 트리플룸 등
연말에 친구들과 서울 호캉스를 고민하는 분들께 셀립여의를 소개하고자 한다. 특히 영등포가성비호텔과 서울 3인 숙소로 유명한 곳이니 참고해 보도록 하자.
'셀립여의'는 12월 평일 기준으로 8만 원대 정도이다. 가격은 투숙 날짜와 예약하는 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고 예약하자.
1일차
셀립여의는 대방역과 신길역에서 도보로 이동하기 편한 접근성을 갖춘 서울 영등포 숙소이다. 여의도 한강공원과 샛강생태공원이 가까워 산책이나 야경 감상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위치이다. 대중교통 중심 여행자에게 특히 이동이 간편한 위치이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이며 심플하지만 필요한 안내가 잘 갖춰져 있어 처음 방문하는 여행객도 이용하기 쉽다.
연말을 친구들과 보내기 좋은 서울 3인 숙소를 찾는다면 셀립여의의 디럭스 트리플룸을 강력 추천한다. 싱글베드 1개와 더블베드 1개 구성으로 3명이 함께 머물기 편하며, 프라이버시와 공간 활용성을 동시에 잡은 객실 구조이다. 객실 내 기본 어메니티와 함께 넓은 동선이 확보되어 친구들과의 서울 호캉스 분위기를 즐기기에도 좋다. 특히 3인 기준 가성비가 뛰어나 연말 여행이나 기념일 스테이로 활용하기 좋은 객실이다.
셀립여의의 객실은 디럭스 더블룸과 디럭스 트윈룸, 디럭스 트리플룸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구성되어 있다. 디럭스 더블룸은 더블베드 1개 구성으로 커플이나 1~2인 여행객에게 적합하다. 디럭스 트윈룸은 싱글베드 2개가 배치되어 친구나 가족과 함께 편하게 쉴 수 있는 구조이다. 모든 객실은 전용 욕실, 냉장고, 암막커튼 등 기본 어메니티가 깔끔하게 갖춰져 있어 객실 컨디션이 안정적이다.
셀립여의는 루프탑 테라스와 24시간 이용 가능한 홈짐을 갖춘 대표 공간이 특징이다. 공용 라운지, 세탁실, 키친 & 다이닝 공간, 편의점과 미팅룸까지 마련되어 있어 실용적이다. 다양한 시설과 합리적인 구성으로 실용성과 가성비를 동시에 갖춘 숙소이다.
'셀립여의'의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 가능하다. 체크인 전후로 프런트에서 짐 보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1. 버터하이
버터하이는 신길동에 위치한 디저트 맛집으로, 연말 파티 디저트 포장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바삭하면서도 쫀쫀한 식감의 휘낭시에와 더불어 크루키, 버터바, 브라우니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초코케이크, 빅토리아케이크, 무화과케이크 같은 홀 케이크도 판매 중이므로 파티 디저트로 안성맞춤이다.
2. 용오뎅 신길 본점
용오뎅 신길본점은 오뎅과 닭꼬치를 전문으로 하는 이자카야 스타일의 술집이다. 연말 친구들과의 모임에 딱 알맞은 장소이다. 치즈불닭처럼 매콤한 메뉴부터 다양한 오뎅 세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 취향에 맞는 메뉴를 골라 즐길 수 있다. 특히 창가 좌석에서 바라보는 분위기는 연말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요소이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아고다, 익스피디아, 버터하이 & 용오뎅신길본점 네이버 플레이스 업체 등록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