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글쓰는 엠지MZ대리 Jun 25. 2024

혼인율 100퍼센트 소사이어티


어떤 통계치를 보니 92년생 여자의 혼인율이 29.5퍼센트라 했다. 하지만 내가 속한 작은 사회, 나의 친구들, 우리는 혼인율 100퍼센트다. 나 빼고.




친구들의 영향을 받은걸까,

나도 곧 결혼을 하게 되었다.





비혼까진 아니었지만

내 인생에 결혼식이란 프로젝트,

혹은 배우자라는 주연을 포함하여 미래를 생각해본 적 없던 내가

뻔한 듯 뻔하지 않으면서도

결국 뻔한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겪은

내적, 외적, 심적, 육체적 방황과 환희를 기록하려 한다.







나의 W 일기. 곧 시작.




나의 W 일기 매거진 구독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