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196
명
닫기
팔로워
1,196
명
도담도담
도담도담의 브런치입니다. 로스쿨에서 만나 함께 공익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만난 사람 사건 사실 사물 사심... 등등의 일들을 이야기합니다. 부디 함께 나눠 주시길!
팔로우
백영숙
백영숙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유동용
짭조름한 조선간장으로 밑간 된 추억과 일상을 마라탕처럼 화끈하고 얼얼하게, 때론 엷은 된장국처럼 담백하고 멀겋게.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독자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싶다. 연애하듯!
팔로우
차향노트
망하지 않는 착한 사장.
팔로우
박여범
시인 문학박사 문학평론가 충북 옥천 청산
팔로우
윤수현
마음을 울리는 순간이 첫 문장이 됩니다. 소중한 누군가와의 평범한 하루가, 때로는 스쳐간 하루가 글이 되지요. 이순간도 첫 문장이 새벽을 안달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청사
물과 불이 만나는 지점을 향해 가고 싶다.
팔로우
Via Nova
일상의 생각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수신제가치국평천하라고 나부터 마음을 다독이면 더 좋은 사회가 될거라는 믿음 속에 삽니다. 데이터로 행정의 가치를 높이는 일을 합니다.
팔로우
허루카
사소한 일들에도 자주 의미를 부여합니다. 두 권의 책을 출간했던 경험이 있기도 합니다. 지금은 영국에 있고, 여기서는 주로 걷습니다.
팔로우
김용진
경영 전략 기획 전문가입니다. 인사조직 전공 박사로서 기업체를 대상으로 경영전략 및 성과/조직/인사관리를 주제로 현장지향의 맞춤식 강연과 컨설팅을 왕성하게 활동해 오고 있습니다.
팔로우
마음씨 엄마의 바다
말하지 못했던 시간을 글로 꺼내어 바다처럼 풀어냅니다. 마음씨 엄마의 바다에서 이제 진짜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팔로우
지훈쌤TV
365일 글 쓰는 삶을 꿈꾸는 초등학교 교사입니다. 오늘의 작은 이야기가 당신에게 따뜻한 기억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함문평
2023년 단편소설집 <백서> 발행 2021년 현대시선 57호 <부적>당선 <스토리문학 소설모임>동인 E-mail : mpham3727@naver.com
팔로우
어쩌다 지구인
어쩌다, 지구인이 되었다. 어쩌다 "지구인스튜디오"도 차려 10년째 영상을 한다. 어쩌다 결혼도 해 지구인 세명을 낳았다. 이왕 이렇게 된거 지구합일(地球合一)을 대차게 꿈꾼다.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수민
20대부터 요가를 하며 대구에서 살아오다 40대가 되어 서울에서 두 아들을 키우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책사냥꾼 유은
그는 書刻을 좋아하고 헌책방 어딘가에 숨어있는 미지의 책 사냥을 즐긴다. 그는 나무에 글을 새긴다. 꿈을 새기고 야생의 사고를 더하고 글자들의 풍경 속에서 노니는 것을 즐긴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구직활동가
아침을 거를 때가 많아 글도 그렇습니다.
팔로우
종구라기
35년 차 전기 기술자 직장인입니다. 일터에서 배운 전기 상식과 살면서 느낀 인생의 지혜 등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전기기술자, 생각에 감전되다.' 저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