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황진규의 철학흥신소
글을 짓고, 철학을 합니다.
팔로우
오렌지버블
팡, 팡. 결국엔 상큼한 빛깔로.
팔로우
양유정
다정한 글을 쓰고 싶어요 ᰔ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양갱도요새
즐겁게 살아가려는 30대. 노는 게 제일 좋지만 마냥 즐겁지만은 않은 일상. 이별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입니다.
팔로우
손주부
손쉽게 주식으로 부자되자. 손주부입니다. 2020년에 41살의 나이에 퇴사했습니다. 취업도 안되고 주식으로 먹고 살기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최민지
여행 가서 낚은 일본 남편 핫서방과 나고야에 삽니다. 따뜻한 개인주의 에세이 <이럴 거면 혼자 살라고 말하는 당신에게>(2022), <도쿄 킷사텐 여행>(2024) 을 썼습니다.
팔로우
고호
자아와 타인으로부터의 자유
팔로우
털복숭이
일하며 육아하며 틈틈이 그림을 그리는 변호사
팔로우
법과의 만남
'법과의 만남'의 브런치입니다. 난해한 문장과 자주 쓰지 않는 용어로 가득한 법을 누구나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함께 공부해 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팔로우
멜로디
작은 도시에서 새벽에는 수영하고, 저녁과 주말에는 쌍둥이 육아하고, 낮에는 밥벌이 하며, 잉여롭게 쓸데없게 살아가는 것을 꿈꾸는 배나온 아저씨 https://youtu.be/wqr
팔로우
Madame Snoopy
디저트 전도사, 재미가 없으면 의미도 없다고 생각하는 문자중독자... 그리고 좋아하는 음악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우태영
우태영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멘디쌤 조명국
멘탈경험디자인 대표 멘디쌤 조명국입니다. 자존감과 심리학을 주제로 글을 쓰며, 자존감 향상 프로그램과 심리학 강의를 진행합니다.
팔로우
기신
작가, 변호사. 기신의 브런치입니다. 이야기의 힘을 믿습니다. 이야기가 세상을 구원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도 이야기를 만듭니다.
팔로우
그레이
브런치북 <찬란한 육아>, <생각하는 영화관>
팔로우
Bora
매일 읽고 쓰며 소박하게 살아갑니다.
팔로우
이유미
저서 <오늘로 쓴 카피 오늘도 쓴 카피> <카피 쓰는 법> <편애하는 문장들> <요즘 사는 맛2(공저)> <일기를 에세이로 바꾸는 법> <자기만의 책방> <문장 수집 생활> 등
팔로우
프롬
프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