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책 쓰기는 마케팅으로 완성된다

by NABIway

책 쓰기는 마케팅으로 완성된다


트렌드를 관찰해 테마를 잡아낸 후 그 테마에 적합한 자료를 모으고는 인사이트를 가미해 문법에 맞는 글을 써 나간다.


참신한 테마 정하기, 구체적인 콘텐츠 찾기, 문법이 탄탄한 글쓰기, 그리고 대중적인 마케팅이 한 권의 책을 완성시킨다.


책 쓰기에는 주제의 참신성과 내용의 전문성을 넘어 구성의 일관성과 전달의 효과성은 물론 상업성까지 있어야 한다.


출간되기 전의 콘텐츠도, 출간된 후의 콘텐츠도 모바일 미디어에서 유통되는 그 만큼 성공한다. 모바일 미디어가 대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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