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뮨 Jan 06. 2020

청소년이 누리는 아름다운 세상

feat. 청누리 10주년


안녕하세요^^ 어느덧 4학년이 된 김윤정 B입니다^^ (왜 B냐고 물으신다면, 이번에 졸업하시는 김윤정 선배님이 A이 시기 때문입니다ㅋ) 편입으로 들어와서 2019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도 모르게 정신없이 지나갔습니다. 그래도 정말 다행인 것은 전통이 빵빵한 청누리에 들어와서 많은 선배님들과 동기들에게 여러 가지 도움을 받아서 1년 동안 무사히 학교를 다닐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남은 1년도 잘 다닐 수 있도록 앞으로도 많은 도움 부탁드리며... 거국적인 행사였던 10주년 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2019년 1월 3일 금요일 스터디 10주년을 맞이하여 교수님 1기부터 10기까지 오랜만에 모두가 모여 신년회를 함께했습니다. 누구의 회갑이나, 돌잔치가 아니라 "청누리 스터디의 10주년"입니다. 사회는 아나운서 학원 출신의 이경숙 부대표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주경필 교수님부터 동문회장님과 동문 선배님들, 송자봉과 교정 봉사, 성취포상제를 담당하고 계시는 선배님들께서 아주 좋은 말씀들을 한 마디씩 해주셨습니다^^





식사시간에는 저도 밥을 먹느냐고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웃긴 사진도 좀 담고 했어야 했는데... 하지만 저는 원래 사진담당이 아니고 그냥 글 담당일 뿐이라며ㅋㅋㅋ 어쨌거나 다음에는 분발하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경품 하나에 아이들처럼 좋아하시는 모습들이 '행복이 뭐 별거냐~ㅋㅋㅋ' 이런 생각이 들게 만들었습니다. 거의 모든 분들이 1개 이상의 상을 타가셨고, 운이 좋으신 분들은 몇 개씩 득템 하셨습니다. 모두 모두 축하드립니다!!





경품으로만으로 아쉬우니 추억의 게임들도 함께 해봅니다. 이번 시간에는 즉흥으로 강선배 님께서 수고해주셨는데, 상품을 향한 저 열기 보이시죠?? 뛰어가시는 모습까지 ㄷㄷㄷ





초대가수 사진을 잘 찍었어야 했는데, 동영상을 찍느냐고 백댄서 분들의 사진만 찍혔습니다^^;; 그래서 회계보고하시는 또 다른 모습의 선배님의 사진을 넣어보았습니다 ㅋㅋㅋ (동영상은 다음 카페에만 올리는 걸로^^;;;)







주경필 교수님과 이경화 선배님 그리고 강효정 신임 대표님께서 케이크 컷팅을 해주셨고, 2019년도에 수고하신 송경숙 전대표님과 이경숙 전부대표님 너무 수고 많으셨고, 2020년을 이끌고 나가실 강효정 대표님께 파이팅을 외쳐드립니다^^!!






빈자리가 없을 정도로 좌석을 꽉 채워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한번 더 감사드리며, 단체사진으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끝~~~!!!

.

.

.

.

.

.

.

인 줄 아셨겠지만, 일부는 정리 후 2차를 갔습니다 ㅋㅋㅋㅋ 선배님들과 진지한 얘기를 많이 할 수 있었던 뜻깊었던 자리를 마무리하고 간신히 막차 타고 귀가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심을 담은 사진을 남기고 ㅎㅎㅎ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바꾼 노트북에서 다음 카페 사진이 올라가지 않아서 부득이하게 브런치에 글을 남김을 이해 부탁드리며, 들어오신 김에 "구독"을 해주신다면 정말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저는 소소하게 글 쓰는 브런치 작가이자 4학년 김윤정 B였습니다^^





구독은 저로 하여금 계속 글을 쓰게 만들어줍니다^^

구독과 라이킷, 공유와 댓글을 부탁드립니다 >. <





매거진의 이전글 외출 못할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