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5
명
닫기
팔로잉
125
명
편집왕
현 세대를 통해 시대를 읽는 세대연구가 & 생존학자. 새벽에는 글을 쓰고, 낮에는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밤에는 학교에서 학부생들에게 생존학을 가르칩니다.
팔로우
경주댁셈
아무것도 안하면 아무게 아니게 될까봐 쓰게된 사적인 노트
팔로우
워터멜론슈가
직장인입니다. 연애, 그리고 일상에서 마주한 인연들과의 이야기를 씁니다. 관계에서 느낀 복잡한 감정과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직업으로서의 각색가
웹소설을 웹툰화 하는 틀이 되는 각색 대본을 씁니다.
팔로우
제작요정
사람이 어려운 사장입니다.
팔로우
Sonia
경계에 살며 부유하던 이야기를 나누는 Sonia입니다. 소속 없이 불안을 가지고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하루를 더 살아보고 싶은 희망과 작은 위로를 주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습관디자인 김용환
습관을 만들지 못하는 것은 당신 탓이 아닙니다. 습관이 제대로 디자인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습관을 디자인 합니다.
팔로우
한이아
책 만들고 삽니다:)
팔로우
Decret
최고의 자아를 되찾기 위한 여정
팔로우
지나
라디오 DJ였던 비영리법인 교육기획자. 제 인생, 그 다음은 어떻게 될까요?
팔로우
Francis
글로 먹고 살았습니다만... 이제는 먹고 사는 데 다른 게 비중이 더 커졌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쓰고 찍고 마시고 걸어요. 원고 제안 언제나 환영!
팔로우
찬스
사랑스런 사람들과 더 알록달록한 내일을 만들고 싶어요. 지금은 청소년들과 이야길 나누고 있고요. 이따금 편지를 씁니다.
팔로우
나인티나인즈
1은 운명에 맡기며, 99의 삶을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 - 운명은 당신을 사랑하고 있다. 언젠가는 당신이 꿈꿨던 것처럼 완전히 당신 것이 될 것이다. 변함없이 충실하다면. 데미안.
팔로우
MademoiselleB
사람을 좋아해서 콘텐츠를 만들고,브랜드를 좋아해서 기록을 남깁니다.시작은 가볍게, 남김은 깊게.
팔로우
benysu
어릴 적 <모모>를 단숨에 읽고, 힘들때마다 짧은 글귀를 공책 가득 적어내던 사춘기 소녀가 성인이 되어 또 글을 씁니다. 수필같은, 소설같은, 산문시같은, 비평같은, 모든 글을.
팔로우
오서리
글 쓰는 디자이너
팔로우
날라리며느리
어제보다 오늘 더 성장하는 삶을 살고 싶은 워킹맘입니다.
팔로우
류서환 Ryu
문화, IT, 스타트업 등 살아 움직이는 새로움을 쫒아갑니다.
팔로우
교실남
지식 전달자가 아닌 영감을 주고 싶은 교사.
팔로우
이샛별
경기도농아인협회 미디어접근지원센터에서 농인(=청각장애인)을 위한 보이는 뉴스를 제작하며, 틈날 때마다 글을 쓴다. 에이블뉴스 및 다양한 곳에서 칼럼을 올리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