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재넘어파
가끔이라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장석규
장석규의 브런치입니다. 산티아고로 가는 순례길 가운데 스페인 세비야에서 출발해 산티아고까지 이어지는 '은의 길' Via de la Plata에서 만난 친구와 나눈 우정 이야기
팔로우
김성웅
군 장교시절, 미국대학원유학, 미국지휘참모대 교수, 오스트리아, 이집트에서 국방무관, 인디아, 파키스탄 유엔 PKO 등 15년 해외근무로 대륙별 종교적, 문화적 다양성을 접하였다.
팔로우
청윤 단남
활 쏘는 명리/타로 상담가 단남의 자유롭고 주체적인 삶으로의 여정. 질문하고 사색하고 생각을 표현하길 좋아합니다.
팔로우
그남자
느린 소띠, 장대한 바다, 한번에 하나씩, 내성적인 사람 중 가장 외향적, 어떤 창이든 막는 방패
팔로우
그여자
빠른 말띠, 정원에 핀 꽃, 한번에 여러개씩, 외향적인 사람 중 가장 내성적, 어떤 방패든 뚫는 창
팔로우
나애리
여행을 좋아하는 14년차 예능 방송작가. 제주도 토박이 암환자 엄마와 방송작가 딸이 함께 떠난 유럽여행기 <꽃보다엄마> 출간.
팔로우
이정화
[홍당무는 이제 안녕]이라는 책을 냈습니다. 다시 태어나지 않고, 편하게 즐겁게 발표 불안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박쌤
시간이 느릿느릿 흐르는 미국 시골에 살며 급변하는 세상에서 성장과 삶의 균형을 고민합니다.
팔로우
김경태
작가 김경태의 브런치입니다. 책을 통해 세상을 알아가고 글을 통해 사람들과 소통합니다. 읽은 책이 늘어갈수록 생각은 무르익고 쓰게된 글이 늘어갈수록 사상은 유연해집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