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김인숙
소설가, 책과 꽃 여행을 좋아하는 글쟁이. 문예창작 전공, 문화일보 단편소설 부문 등단. 현재 출판사 마이라이프북(mylifebook.co.kr) 운영.
팔로우
유랑선생
글쓰고 책 쓰는 사람 태지원 입니다. 집필 노동자 & 마감 중독자입니다. 지식의 부스러기를 모아 글로 엮어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단단
유튜브 [단단_최소 기록의 법칙]
팔로우
Cheersjoo
일상에서 발견하고 느낀 것들을 텍스트로 전하는 브랜딩&디자인 기획자 + 에디터
팔로우
유진
30여년의 회사생활을 정리하고 이전과 다른 삶을 만들어가고자 좌충우돌을 시작하였습니다. 제 글은 그동안의 경험을 정리하고, 새로운 삶의 과정에 튀어나온 것들을 소재로 한 것입니다.
팔로우
Sunny Lee
자신의 한계를 직접 만져보기 위해 삶을 살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동수
INFP 와이프와 하루 빨리 은퇴해 시골에 내려가 조용히 살고 싶은 INFP 남자.
팔로우
차의 시간
서울을 떠나 싱가포르에 정착중인 워킹맘. 내가 서울을 떠난건지, 서울이 나를 밀어냈는지 생각하며 삽니다. 삶이 버거운 이들에게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서용마
정리는 삶의 질서를 찾는 일
팔로우
인프피아재
꿈 많은 37살 아저씨.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임요세프
읽고 걷고 쓰는, 기업금융 전문가
팔로우
사업개발자 일당백
- 혼자서 2인분 정도는 합니다. 일당백 하는 일잘러가 목표.- 대기업에서 6년 간 일했고 지금은 1인 기업을 운영중입니다.(ChatGPT와 Claude가 제 직원입니다)
팔로우
티거 Jang
ACHIEVE 대표, [퇴사학교] 창업가, [퇴사의 추억] 저자
팔로우
노랑선
행복을 담은 노랑색 선으로 포근한 휴식과 따뜻한 마음을 그리는 작가 노랑선입니다 :)
팔로우
채소
운동하는 제과점의 이야기. 아무런 연관성도 없지만 글쓴이의 인생에 지독하게 엮여버린 두 개의 이야기를 담아보려합니다.
팔로우
기타치는 권작가
30대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에서 길어올린 소소한 이야기를 씁니다. 약간 삐딱하게 바라보는 저만의 시선과 사유를 글 속에 담습니다.
팔로우
알레
누구나 자기만의 이야기를 가지고 살아갑니다. 그리고 살아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글을 지으며 나다운 삶을 그려나가는 작가입니다.
팔로우
안나
입 밖으로 내뱉지 못하고 삼키기만 했던 감정들을 주로 씁니다.
팔로우
댄싱스네일
그리고 쓰는 사람. 《적당히 가까운 사이》, 《게으른 게 아니라 충전 중입니다》, 《쉽게 행복해지는 사람》,《나의 하루를 산책하는 중입니다》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