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6
명
닫기
팔로잉
126
명
꼼지
교사 그리고 엄마. 끄적이는 걸 좋아하지만 지금은 늦깎이 엄마가 되어 딸을 키우느라 고군분투 중.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새이버링
<우리의 겨울이 호주의 여름을 만나면> 저자. 머리에 기발한 생각과 재밌는 상상들이 둥둥 떠 다니면 그것을 얼른 글로 낚아채는 일이 즐겁습니다.
팔로우
김분주
그저 열심히만 살았습니다. 부자가 되고싶습니다 힝.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앵날
힘들게 썼지만 가볍게 읽어주세요
팔로우
김성우
나를 위한, 나의 달리기. 마인드풀러닝. 숨에 집중하고 감사함을 경험하는, 자유롭고 휴식같은 달리기를 하도록 돕습니다. 달리기, 그림, 글, 그리고 따뜻한 사람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한서밀
한서밀: 내게 하나의 섬일___. 마음속 하나의 섬으로 자리하는, 애정 어리고 중한 것들에 대해 씁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독서하는베짱이
<독서와 글쓰기에 진심인 사람입니다> 독서 습관을 바탕으로 강연과 도서 출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철봉조사러너
적당히 철봉에 매달리며 조깅하는 조거 jogger 이자, 친환경 건강 복지 조사 연구자.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Blair
사소한 일상과 느낌을 글로 담습니다. 오래도록 글을 쓰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지혜
설렘수집가. 일상의 작은 순간 속 설렘을 발견하고 기록합니다.
팔로우
경민 Product Guy
IT 회사에서 프로덕트 매니저로 일합니다. 제품 관점에서 산업, 기업, 전략을 해석합니다.
팔로우
미니멀리스트 귀선
낭만적인 하루를 위해 읽고 씁니다. 단순하고 가벼운 삶을 지향합니다. <맥시멀라이프가 싫어서>저자.
팔로우
정민경
12년 차 기자, 3년 차 워킹맘, 잡문가. 삶에 동력을 주는 것들에 대해 쓴다. 내가 좋아하는 것들을 두고 왜 좋은지 잘 쓰는 사람이고 싶다.
팔로우
행복수집가
일상의 순간들을 아끼는 사람입니다. 일상 속 사랑과 행복을 기록합니다. 지금의 행복을 그냥 지나치고 싶지 않아 글로 행복을 저장합니다.
팔로우
실배
저는 대한민국에서 아들, 남편, 아빠 세가지 이름으로 살고 있습니다. 저의 시각으로 바라본 일상을 매일 글로 기록하고 있고 아내와 두 아이와 함께 가족 독서 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라쏠
▪️많이 벌어서 많이 나누는 게 꿈인 크리스천 ▪️아들 둘 엄마 ▪️심리상담사 & 투자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