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4
명
닫기
팔로잉
114
명
길몽
좋은 징조를 나타내는 꿈같은 예술가가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박선희
매일 아침 여섯 시, 일기를 씁니다. 십년 동안 일기를 쓰며 주위를 찬찬히 바라보았더니 마음에 힘이 생겼습니다. 그 힘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임유진
잠시 쉬어갑니다
팔로우
채민주
기록자, 기획자, 여행자, 경험자로서 나만의 길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매년 내 1년의 이야기를 담은 책을 씁니다.
팔로우
수카 Sukha
미술과 글을 사랑하는 사람. 수카 sukha 는 산스크리트어로 행복이라는 뜻입니다. 글로써 행복을 드릴 수 있기를 바라며, 편안한 일상 에세이와 미술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헤비스톤
아름다운 푸른 별 위에서 보고 느꼈던 소박한 이야기를 펼쳐봅니다
팔로우
방랑전문상담사 덕규언니
❤️심리학 전공 15년차 심리상담자 ✈️여행과 글쓰기를 처방하는 이 ✒️독립출판 <신혼생존기> & <여행처방전>
팔로우
San Baek 백산
글쓰기, 책읽기, 생각하기를 좋아합니다. 정제되지 않은 날것을 읽고 쓰기를 좋아합니다. 인문학 (역사, 심리, 인간사 일상)을 공학적으로 쪼개고 분석하기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나날 곽진영
세 딸을 키우는 꿈쟁이 엄마 선택하는 삶을 씁니다. 2024 <모자람으로 자라는 아이들>, 2022 <엄마의 첫 SNS>, 2020 <우리는 숲에서 살고 있습니다> 출간
팔로우
김호수
물 속의 사람. 모든 글은 부끄러움을 두려워 하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Joseph
기술에 관한 대화 만드는 아마츄어 기술 철학자. <AI 윤리레터> 씁니다.
팔로우
추억바라기
따뜻한 일상과 행복한 생각을 브런치에 담고 있어요. 주로 위로와 공감되는 에세이를 쓰며, 좋아하는 소설책을 읽으며, 직접 소설을 쓰고 있어요.
팔로우
요리하고꿈꾸고 경애
꿈을 따라가며 소소한 실천의 삶을 살다 보니 '나는 행복한 사람' 입니다.
팔로우
jen
꾸준한 글쓰기를 실천하는 직장인입니다. (걸으며 사유하고, 보면서 느끼는 짧은 생각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최영현
무엇인가를 따라 살고 싶진 않고 아름다운 것을 알아볼 수 있는 그저 사랑이 가득한 올곧은 사람이 되어야지 합니다.
팔로우
앙드레
초보아빠 이자 공대출신 요리 전공자. 음식은 잠시 멈추고 지금은 CX 팀장으로 근무중에 있습니다. 인생은 어디로 와서 어떻게 될지 정말 흥미롭네요. 아 맞다 대머리 입니다 야호!~
팔로우
소나
'소중한 나'를 위해 살아가는 이야기
팔로우
김미정
거의 연기에 대해서 씁니다. 예, 뭐. 고해성사에 가깝겠군요.
팔로우
조아해
걷기, 시 쓰기와 소설 읽기를 좋아하고 일상을 사진과 글로 남기는 것을 즐깁니다. 마음이 감당할 수 없을 만큼 어려울 때도 글쓰기가 가장 좋은 친구가 된다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팔로우
haenbyul
에세이와 웹소설을 씁니다. | 마음의 성장과 몸관리에 관한 이야기를 그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