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5
명
닫기
팔로잉
25
명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주혜나
모두가 오늘의 강을 어떻게 건너고 있는지에 대해 관심이 많습니다. 타인의 이야기를 듣고 싶어서 내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미나리
인생의 르네상스(aka 갭이어)를 보내고있는 30대 직장인. 두 아이, 한 남자와 삽니다. 짧고 소소하지만 쓰지 않을 수 없는 글을 쓰고 아카이빙 합니다.
팔로우
Bookles Blog
일찌감치 은퇴한 대학교수입니다. 그동안 배운것에 요즘 배운것을 합해 글을 쓰고 있습니다. 북리뷰와 Op-Ed 위주로 씁니다.
팔로우
ㅇㅇㅇ
딸 셋 엄마의 사랑과 자유를 찾아 떠나는 방황 일기
팔로우
페르마타
문화연구. 사회학. 영화. 노래만들기.
팔로우
라문숙
오래 들여다보고 느리게 걷습니다. 새벽빛, 산들바람, 새싹, 옛이야기, 꽃봉오리, 웃음소리. 마른 잎, 붉은 열매, 속삭임 등을 씁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찰나의 새벽별
앎과 글과 삶이 하나가 되는 인생을 꿈꾸는 사람. '나의 역할'과 '나의 자아'사이의 지독한 간극을 좁히기 위해 매일 투쟁하며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즈
쓰고, 생각하며 기록으로 나를 찾아가는 공간/비폭력대화 NVC1,2수료
팔로우
아리
글 쓰고 번역하는 자유로운 영혼
팔로우
고요
꿈을 꾸는 사람.진심을 담는 사람.삶을 쓰는 사람 육아,일상, 꿈을 드나들며 순간을 남긴다. 흘러가버린 순간들과 현재 순간을 귀중하게 남겨 차곡차곡 삶의 서랍장에 담는다.
팔로우
홍밀밀
프리랜서 에디터/인터뷰어. <나를 키운 여자들>을 썼어요. 문의나 제안은 hong698@gmail.com
팔로우
정무늬
소설 nn년 차, 전업작가 n년 차 웹소설 작가 정무늬입니다.
팔로우
봄날
네 아이 엄마이자 직장인의 브런치입니다. 직장생활 20년, 결혼생활 18년, 육아 17년만에 불안과 슬픔의 바다를 허우적 거리고 있습니다. 그 과정을 글로 풀어낼까 합니다.
팔로우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
매실
일상의 갈등, 불편, 혼란, 번뇌를 세밀히 들여다보며 언어로 만드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https://blog.naver.com/morphinia1
팔로우
써니윤
영미폴 삼국 거주경험의 문화 탐험가, 소소한 질좋은 습관, 소질의 힘을 믿으며 매일 영어를 말하면 만나는 설레는 일, 화상영어 위스픽 잉글리시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정명진
이십대에는 서울에서 온라인신문 기자를 하다가, 서른살에 귀촌해 지역신문 기자가 되었다. 서른 다섯살에 신문사를 나와 시골에서 창업을 했다. 시골창업의 일상과 고민을 글로 남긴다.
팔로우
ADBADA
어느 날 카메라에 담은 세상이 나에게 말을 걸어왔다. adbada@daum.net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