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7
명
닫기
팔로잉
47
명
김수영
공중보건을 공부했습니다. 스위스 제네바에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로란
아웃도어에서 놀고, 글쓰는 브랜드 마케터 l 좋은 일기장과 좋은 기억력에 기대어, 과거형의 기억을 미래형의 문장으로 소환합니다
팔로우
제나융
파리의 일상 관찰자 jung.llena@gmail.com
팔로우
미뇽
의미를 만드는 사람
팔로우
하늘소망
자기연민도 자기기만도 아니길 그저 즐겁게 살고싶다.
팔로우
은창
소소한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Tom and Terri
톰과 테리 부부의 일상과 모험 기록. 저희는 글재주가 없어요. 현재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Kirin
여행하며 글 쓰는걸 좋아하고, 먹을때 제일 행복한 요리사. 살면서 잊고 싶지 않은 에피소드들을 기억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팔로우
laru journey
런던에서 디자인 석사를 하고 있어요. 도전하고 여행하고 사랑하며, 재미있고 의미있게 살고 싶습니다 :)
팔로우
스테르담
직장인, 작가, 강연가의 페르소나를 쓰고 있습니다. '강한 영향력을 나누는 생산자'의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AMARANTH
<나는9급공무원입니다> , <서른의 휴직> 을 썼습니다. 저의 삶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팔로우
배주아
나를 찾고 동시에 버리는 여행을 한다. 거리에서 사람과 삶의 아름다움을 발견하고 찍는다. 마음이 담긴 글을 통해 누군가에게 위로가 되길 소망한다. 여행에세이『프롬 스톡홀름』저자
팔로우
Someone
아무도 몰랐으면 좋겠습니다
팔로우
임선영
머리보다 마음을 따르는 마케터. 회사를 벗어나면 여백이 꼭 필요한 쉼 컬렉터!
팔로우
꾸꾸까까
꾸꾸까까 세계여행
팔로우
맹랑한천재
여행을 기록해요
팔로우
진실
<나 혼자 떠나는 여행> 저자. 여행과 책 그리고 일상으로 글쓰기를 연습하는 공간.
팔로우
삼육오늘
365일 오늘. 평범하지만 평범하게 살기는 싫은 '경험형 & 재미 추구자'입니다.
팔로우
LC
| 정장보다 츄리닝 입을 때 옷발이 더 잘 받는다고 믿는 | 보통의 남자 | 세계일주 여행자. 젬베 연주자. 서퍼. -- Just keep going.
팔로우
물미역
여성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