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0
명
닫기
팔로워
20
명
원윤경
삶이란, 겸손과 배려를 배우는 긴 여행이다. 글 쓰는 이유, 글 읽는 이유는? 마음의 평안을 위해!
팔로우
조예은
사람과 세상에 대한 호기심으로 써내려 간 다양한 형태의 글을 발행합니다.
팔로우
Helia
"말이 되지 못한 마음을 글로 쌓습니다. 기억과 계절, 감정의 결을 따라 걷는 이야기꾼. 햇살 아래 조용히 피어난 문장을 사랑합니다." 주말은 쉬어갑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수디니
수디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ilmanStewart
GilmanStewart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캡틴마요
캡팀마요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승준
성향이 다른 아내를 만나 나와 다름을 이해하고 배우기 위해 쓰던 일기를 공유합니다. 각자의 삶에서 애쓰는 이 땅의 모든 사람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무도인 박대리
스물둘에 유도를 처음 시작해 무도인으로서 이십대를 보냈다. 어느덧 30대 직장인이 된 박대리의 무도 일기
팔로우
Social Service Worker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나무늘보의 일생
현역 직업군인. 내 주변 친한사람들만 봤으면 하는 - 인생 사는 이야기,직장,공부,군생활,인간관계,살면서 느낀것들 등 다양한 주제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소나무
미국 남부 작고 아담한 도시에 살고있는 반퇴자 입니다. 삶의 이것저것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새벽
스타트업 특화 법무법인인 [법무법인 미션]에서 변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핀테크와 블록체인을 주로 다루고 있고 기후위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여군 군번줄
군번줄을 좋아하고 전투복을 사랑하며, 꽃과 글쓰기를 애정하는 여군입니다.
팔로우
조원모
조원모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초보 순례자
우리는 인생이라는 길 위에서 늘 초보처럼 실수하고, 넘어집니다. 나도 그 길의 끝을 향해 묵묵히 걸어가는 수 많은 순례자들 중 한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 'Buen Camino!'
팔로우
박현경
세상 한가운데서 ‘너’의 삶에 동참하며 그림을 그린다. 눈에 보이지 않는 세계를 시각적으로 표현하는 것에 관심이 많다. 대한민국 청주와 프랑스 파리에서 주로 활동한다.
팔로우
엄청난
엄청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영록 변종의 늑대 진격의 늑대 작가
김영록 작가 베스트셀러 '변종의늑대', '진격의늑대'저자 넥스트챌린지재단 설립자 www.ncf.or.kr
팔로우
나이테
제주하늘 아래에서 고향의 게절추억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