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나티 Oct 27. 2016

내 삶에 항상 함께 하는 너

너란 이름 「리락쿠마」


가장 좋아하는 일본 캐릭터 상품 중에 하나인 리락쿠마.

릴랙스의 일본어 발음인 리락쿠스 + 곰의 일본어인 쿠마를 합친 단어로 리락쿠마가 됨.


책도 몇 권 구비하고 있는데, 짤막한 네 컷 만화식.

심심할 때 읽으면 재미나다.


일본 편의점인 ローソン(로손)에서 자주 하는 이벤트인데, 

빵 종류를 사 먹으면 봉지에 씰(스티커)이 붙어있어, 40장을 모으면 리락쿠마 캐릭터 상품을 준다.

(리락쿠마가 가장 자주 하는 이벤트인데, 그 외에 스누피, 미피 등의 캐릭터로도 이벤트를 한다.)


지금 하는 이벤트는 여기를 확인하시길! 

주로, 접시, 밥그릇, 컵 등의 주방용품이 많다. 로손 근처에 이사 오게 되면서 모은 것이 꽤 된다. 집에 가면 사진 찍어 올려야지 헤헤.


일단 인스타에 올렸던 것만 먼저 가져와봤다.

리락쿠마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려나? ^^



상단 왼쪽 - 오늘 아침 편의점에 들렀다 발견한 과자(빵?). 저렴한 가격은 아니기에 구매는 못하고, 사진만...

상단 가운데 - 며칠 전 구매한 2017년 다이어리. 몇 주를 고민하다 고른 게 결국 리락쿠마ㅎㅎ 10월부터 시작이라 바로 이전 다이어리는 서랍 속으로.

상단 오른쪽 - 저것도 로손 빵 씰 모으기로 얻은 접시. 아주 잘 활용 중 ^- ^

하단 왼쪽 - 살짝 보이는 코리락쿠마의 얼굴. 음료를 사 먹으면 부록으로 달려있던 물병 커버.

하단 가운데 - 왼쪽과 마찬가지. 리락쿠마 시리즈 물병 커버만 네댓 장은 있다. 일단 나오면 종류별로 음료 구매.

하단 오른쪽 - 저 머그컵 안에 푸딩이 들어있었고, 함께 포장되어있었음. 푸딩보다 컵을 갖고 싶어서 구매.


... 막 마니아는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꽤 있었다. 집에 가면 더 많음 ㅠ ㅠ 


리락쿠마 좋아하는 분들 손! 


by. 나나티



매거진의 이전글 빵 터진 캘리그라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