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
명
닫기
팔로잉
26
명
안하림
산책하면서 계절의 변화를 감각하고, 여러 생명들이 살아감을 느끼기를 좋아한다. 쌍안경으로 새를 관찰하고, 야생동물의 발자국을 따라 걷는다. 만나는 생명들과의 일화를 그리고 쓴다.
팔로우
박찬용
각종 에디터입니다. 해야 하는 걸 합니다. 책이 네 권 나왔습니다. instagram.com/parcchanyong iaminseoul@gmail.com
팔로우
반고
연구자, 사업가, 작가로 직업을 바꾸는 동안 언제나 엄마였다.
팔로우
아르떼 시민교육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 시민교육팀 브런치입니다. 꿈다락 토요문화학교를 포함한 다양한 사업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참아서 병난 여자
극도로 소심하지만 그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극소수다. 그 가면을, 글을 통해 벗고 있다. 글쓰기를 통해 용감해져 가고 있다고 믿는다. (하필)18년째 방송작가로 일하고 있다.
팔로우
잡다니
먼 훗날의 유물을 만듭니다. @dani_graphy
팔로우
흐맹
-그리고 쓰는 사람 -초등 딸아이와 흐물맹탕하게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흐물맹탕툰#아줌마일상툰 #사춘기육아
팔로우
내리리영주
군위사는 지구인/ 군위지역공부모임[세이레학당]대표/ 뉴스풀 시민기자/ 미디어경북 시민기자
팔로우
레이지마마
Ordinary Awakening 하루하루 깨어있는 일상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마더티브
Mother+Narrative. 나를 지키고 싶은 엄마들을 위한 온라인 매거진. <엄마는 누가 돌봐주죠>를 출간했습니다.
팔로우
무색무취 돌멩이
-
팔로우
SEE SAW
(구) C Program (현) 제3의 시간(스토리스튜디오, 스토리라이브러리, 모야) /공공 도서관에 들어갈 <어린이, 청소년을 위한 공간, 콘텐츠>를 실험합니다.
팔로우
구기욱
더 많은 연결을 보여드리는 'Contextualizer'입니다.
팔로우
성실한 베짱이
발달 장애인의 아빠, 비건 지향인, 매일 글쓰는 자, 매일 책읽는 자, 공복감을 즐기고 싶은 자, 너무 애쓰지 않기 위해 애쓰는 자.
팔로우
음감
잘 보고, 잘 듣습니다. 읽고, 쓰고, 뜁니다.
팔로우
선샤인 연주리
'스마트폰 없는 똑똑한 육아' 저자입니다.아이가 있어 더 행복하고 더 피곤하고 더 성장하는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때론 나를 성장시키고 때론 나를 방해하는 게 육아인것 같습니다
팔로우
이소연
동물과 자연이 덜 고통받길 바라요. 할 수 있는 것에서 최선을 다하려고요.
팔로우
미지
소중한 존재를 잃고 난 후 계속 쓰는 사람으로 살기로 마음먹었다. 읽거나 쓰는 모임들을 열고 있다. 책 <내가 엄마가 될 수 있을까?>, <네 컵은 네가 씻어>를 썼다.
팔로우
콩이
기자. 산업, 경제, 문화부에서 근무. 삶에 보탬이 되는 리얼한 책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