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0
명
닫기
팔로잉
40
명
김준한
2024 한국 문학 대상 수상 시인입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
팔로우
맛소금 반스푼
평범한 직장인, 은신처는 서울에, 먹이 활동은 경기도에서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머신러너
시뮬레이션 연구원 본업과 데이터분석가 작가지망생 3가지 커리어 여정을 담습니다. 머신러너의 '머신‘은 공학을 ’러너'는 Learner|Runner(배움|꾸준함)입니다
팔로우
소선
마음에 남은 말을 꺼내어 글과 노래로 남깁니다.
팔로우
류귀복
아내에게 꽃을 선물하기 위해 펜을 듭니다.
팔로우
서진
안녕하세요.
팔로우
시나브로
이병철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코니
3년째 장누수증후군으로 인한 ‘자율신경실조증’과 함께 살아가는 평범한 주부입니다. 비록 평범한 사람들처럼 마음껏 먹지 못하지만 때론 울고 때론 웃고 감사하면서 살아가려 합니다
팔로우
북이슬
1n년 차 출판 편집자입니다. 이슬이를 벗 삼아 오늘도 책을 만듭니다. 책 한 권의 마감이 끝날 때마다 조금씩 씁니다.
팔로우
라슈에뜨 La Chouette
Real life could be sweeter than dreams.
팔로우
레몬까치
자주 웃고, 종종 우는 단어 수집가. 사람들과 함께하는 독서모임, 혼자 찾는 미술관을 좋아합니다. 작고 귀여운 순간, 문학과 예술 속에서 취향과 일상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집필앤하이드
돈과 시간을 좇아 대기업 미생으로 리스타트 한지 이제 4년 차. 2010년 12월호부터 2021년 1월호까지 월간지 기자하다가 지금은 정체성 혼란 중
팔로우
마시즘
마실 수 있는 모든 것 yes@masism.kr
팔로우
글토닥
안녕하세요. ' 따뜻한 글'을 쓰는 INFJ 작가 글토닥입니다. 오늘 고된 하루를 보내셨나요? 잠시 쉬었다 가세요.
팔로우
준원
경험하고 생각하는 것들을 적습니다. 스타트업과 투자 이야기.
팔로우
묘보살과 민바람
꼭 단단해지지 않아도 좋다는 단단함. 엉뚱하고 민감하고 산만하게 잘 살기.
팔로우
김정은
캐나다에 살며 로맨스를 즐겨 쓰는 소설가입니다. (이전 브런치 필명은 작은나무)
팔로우
곱슬머리김
게으른 축소주의자. '적정한 삶'에 대해 고민하며 채우고, 비우고, 씁니다.
팔로우
끄리미
끄적끄적 일상을 기록하는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