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매일의 기분 May 16. 2017

1인 출판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에 퇴사를 할 즈음에 브런치를 개설하고, 3달 간 매일 에세이 한 편을 썼었다. 그리고 올해, 이곳에서 쓴 글들 중 일부를 모아 책을 만들 결심을 하게 되었고 열심히 작업했다.


그 결과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1인 출판(독립출판)을 진행하게 되었고, 견본책까지 받아보게 되었다. 그 책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책의 제목은 카테고리의 제목과 동일한 [매일의 기분]이다. 


이 책에서는 내가 자유롭게 쓴 에세이들과(여행, 일상 등) 내가 직접 찍은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등을 담아냈다. 온전한 1인 출판이기 때문에, 원고의 작성에서부터 본문 디자인 등 인쇄를 제외한 모든 작업을 내가 스스로 해냈다. 


현재 크라우드 펀딩 중이며, 후원을 통한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링크 : https://tumblbug.com/dailysfeeling



매거진의 이전글 2017년의 기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