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8
명
닫기
팔로잉
48
명
마리뮤
남편에 대해, 아이에 대해, 가족에 대해, 경험에 대해, 읽은책에 대해, 나에 대해 닥치는 대로 씁니다. 간헐적 글쓰기로 숨을 쉬고 삽니다.
팔로우
유니로그
선택의 기로에 선 30대 중반,눈 떠보니 애엄마가 된 회고록.
팔로우
원더혜숙
<친애하는 나의 어른들>을 썼습니다.살고 씁니다. 쓰면 잘 살 수 있어서 자주 씁니다. 쓰고 생각하고 사는 사람으로 존재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루키트
일상을 담아 이야기를 전하고 싶은 루키트입니다. 소소한 일상에서 느끼는 감정, 그리고 교훈을 전달해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힘이되는 글을 전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박모씨
안녕하세요. 박모씨 입니다. 적당히 행복하게, 적당히 열심히 살고 싶어요.
팔로우
박기주
1985년부터 40년 간 매일 일기를 써왔고, 2003년부터 22년 간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해왔습니다. 기록하고, 기록들 위에서 반성하기를 즐깁니다 (이름은 필명입니다)
팔로우
길가영
밥상위의 문화기획자/요리를 통해 지역과 사람을 해석합니다./삶을 해설하는 요리 큐레이터/ 한 그릇의 인문학/남도음식 인문학/ 문화관광학 박사가 알려주고 싶은 남도의 음식문화 이야기
팔로우
후니언니
사람이 싫어서 인적 드문 길로만 걷다가 결국 사람에게 물어 물어 목적지에 도착하는 사람
팔로우
보나
휴직과 복직을 거듭한 워킹맘 8년차로 현실육아를 이야기합니다. 매일 씁니다. (쓴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팔로우
찬란
대기업 전략기획부문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러다 사고를 당하고 글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사랑, 용기, 희망을 믿습니다. chanranfromyou@gmail.com
팔로우
Toki working in Paris
🇫🇷 Toki working in Paris, 파리사는 직장인 Expat in Paris / 프랑스 유학 후 파리 취업 / 전략·컨설팅, 데이터 / 연애중
팔로우
시에나정
6년차 직장인으로서의 삶에 작은 종지부를 찍고 스웨덴에서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며..
팔로우
Sun
스페인 이후, 독일 베를린 그리고 프랑스 마르세유에 삽니다. 해외에서 일하고 육아하며 느끼는 소소한 일들 그리고 성장하는 글을 써내려갑니다. since 2011.
팔로우
HaDa
캘리포니아 정신건강 사회복지사 HaDa 에요. 두번의 이민을 통한 제 경험들이 지친 이민생활, 이민을 꿈꾸는 분들에게 작은 희망을 줄 수 있길 바랍니다
팔로우
화양연화
주요 일간지에 미술과 클래식, 명랑한 중년을 연재 했습니다. 지금은 시나리오와 소설을 쓰고 있는데, 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지예
"퇴사했지만 만화는 그리고 싶어." 대기업 웹툰사 6년 차에 내 작품이 하고 싶다는 이유로 뛰쳐나온 노답 인생. 비록 백수지만 괜찮아. 지금이 더 행복하니까.
팔로우
페어
온기를 담은 일상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뚜벅초
내가 읽고 싶은 글을 씁니다.
팔로우
송현
일상에서 드는 생각들을 저만의 시각으로 씁니다. 때로는 낯선 도시에서의 색다른 시선을, 때로는 일상에서 발견한 평범한 이야기를 그려요. 여행, 책, 술, 드라이브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다독임
일상의 소박한 즐거움을 지킬 줄 아는 단단한 자세로 살고 싶어 글을 씁니다. 동갑내기 남편과 사춘기의 흔한 남매와 다독이며 살아가고 있어요. 일흔 넘은 부모님 이야기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