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송승환
<찾다 만나다 듣다 쓰다> 송승환 기자의 '기자내전'
팔로우
월클
클래식 음악이 즐겁게 읽히는 곳, '월클'입니다. '월클'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에서 발행하는 웹진으로 취향만큼은 월클인 당신에게 딱 맞을 클래식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김보영
1급사회복지사로 '특수학교 경력7년''장애아이 육아경험'을 바탕으로 현재 '장애인시설'에서 근무하며 현장의 생생한 경험을 바탕으로 그들의 인권에 대해 생각하고 글을씁니다.
팔로우
콩이 아빠
버럭쟁이 아빠와 느림보 딸의 좌충우돌 성장기를 소개합니다. 우리 콩이는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가진 느린 아이지만 매일 엄마 아빠와 울고 웃으며 조금씩 성장해 갑니다.
팔로우
gt
gt 입니다. ' 내가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교사'가 되고 싶다기 보다는 '모든 것이 위대한 교사다' 라는 것에 의미를 가지고 살고 있는 평범한 교사이자 남편, 그리고 아빠입니다
팔로우
권재원
중학교에서 사회를 가르치고 퇴직하였습니다. 20권 이상의 청소년 교양서, 교육 비평서를 저술하였습니다. 인문예술나눔터라는 단체를 운영합니다.
팔로우
윤가은
윤가은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액션건축가
퇴사와 이직, 나다운 삶을 위한 직장인 커리어맵과 덕업일치를 함께 고민합니다.
팔로우
북쉐퍼드
영어강사. 마흔에 세 아이와 미국유학 후 대학 강의, 마포영어도서관장 역임. ♡ 주입식 영어는 NO! 몰입해 책을 읽고 나를 발견하는 성장 스토리가 있는 선한 영어 나눠요♡
팔로우
이윤주
“그들은 두려움을 모르지, 야심도.”
팔로우
김뭉치
Cocone CPS 서비스 기획자, 에세이스트, 출판평론가
팔로우
Yellow Duck
뼛 속까지 연극인/ 쓰고 찍고 그리고 별 거에 기웃거리는 사람/ 2009년부터 노마드/ 저서: 착한여행 디자인, 노마드 베이비 미루, 나 이렇게 귀엽게 늙으면 좋겠어 등.
팔로우
김주미
과거엔 방송작가, 현재는 비평가이자 에세이스트로 살며 읽고 쓰는 자유를 누린다. <망한 글 심폐소생술>, <어느 날, 마녀가 된 엄마>, <OTT 보는 청소년 괜찮을까요>를 썼다.
팔로우
이수연
7년 차 전업작가. 쓸 수 있는 것은 모두 씁니다. 문학 창작과 함께 글쓰기 수업, 정신질환 인식개선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루씨쏜
제주에 살며 민화로 제주를 그리는 동양화 화가 루씨쏜입니다. 제주의 작은 작업실에서 그림을 가르치며 사랑하는 남편과 고양이 도롱이와 사는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봉봉주세용
어느 날 문득 글이 쓰고 싶어졌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