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61
명
닫기
팔로잉
61
명
우연양
소설 <레스토랑 만테까레는 오픈중> 에세이 <내가 좋아하는 사람도 나를 좋아했으면>의 작가. 우연양의 이름으로 글을 쓰고, 김동진이란 이름으로 요리를 합니다
팔로우
김유례
달마다의 기록
팔로우
서른 결혼대신 야반도주
10년지기 친구놈과 함께한, 718일간의 세계일주. 어쩌다보니 서울 재개발 지역 다세대 주택에 함께 살고 있습니다. 믿음, 소망, 사랑 중 '개그'를 제일로 칩니다:)
팔로우
Pale Ale
여행, 문화, 미디어, 소통, 그리고 그 이외 잡다한 것들에 대한 글을 쓰는 작가이자, 열혈 맥주 애호가
팔로우
백도바다
시, 여행, 사진, ...<길에서 길을 찾다> -- 인생에서 길을 마음껏 발명해보는 쌩고생, 또는 미더운 작업 -- ^*^- 1996년 강원일보 신춘문예 시 당선으로 등단,
팔로우
윤직원
짧툰 그리는 방송 노동자. 직장인 생활툰 『윤직원의 태평천하』를 연재 중입니다.
팔로우
MORI
여행을 일상처럼, 일상을 여행처럼.
팔로우
청민
여행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기록합니다 ५✍⋆*
팔로우
꿈꾸는자본가
유튜브 <성장읽기>와 <퇴평성대> 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물마루
4년간 북경에서 생활하다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다시 제자리로 돌아와 천천히 적응하는 중입니다.
팔로우
싱글트립
더 늦기 전에, 일 말고도 제대로 된 취미 하나. 여행.
팔로우
연우
개발자이며 한 아이의 아빠가 전하는 소심한 이야기들..
팔로우
문광
文珖. 門 앞에 선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안드레아
가능하면 자신의 이야기로 글을 쓰고자 합니다. 글쓰기를 통해 서로 고단한 삶의 위로도, 힘도 얻었으면 좋겠다 생각합니다.
팔로우
문성 moon song
일상예술화, 예술일상화를 바랍니다. 일상적으로 쓰고 그립니다. 업으로 시각예술기반의 리서치, 큐레이팅. 아카이빙을 합니다. 보는 것에 중독된, 본다는 것의 의미를 찾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루미
오늘도 나의 세계가 조금 더 넓어지기를 기대합니다.
팔로우
르코
르코의 아모브 레터 운영, 책 <아무나 모르는 브랜드> 출간
팔로우
혜안
한 호흡으로.
팔로우
오동
잘 모릅니다. 늙음이 구체적으로 느껴져 불안합니다. 좋기도 합니다. 뭐라도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문정아중국어
국내 중국어 교육전문기관, 중국어 교육 22관왕 수상한 문정아중국어의 다양한 활동을 기대해주세요. ^^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