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1
명
닫기
팔로잉
11
명
오토
생성형 AI 강사이자 서비스 기획자로 활동하며,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표고
안녕하세요, 2019년 소소하고 따뜻한 사랑이야기 '기타등등의 연애'를 출간하였으며, 패션 에세이 '표고표고한 패션이야기', 조울증 극복기 ‘부작용 수집가’를 연재하였습니다.
팔로우
글짓는약사
읽고 쓰는 일을 좋아하는 약사. 일상, 건강, 연애에 대한 에세이를 주로 씁니다. 편안하고 울림이 있는 글을 쓰기 위해 노력합니다 :)
팔로우
풀씨
풀씨의 브런치입니다. 출판 기획편집자로 일했으며 마음의 씨앗이 되는 글을 쓰기 위해 애씁니다.
팔로우
소향
따뜻한 햇살이 창문으로 문안 하듯 작은 글귀 하나가 당신의 마음에 문안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덕근
11년차 프로그래머로 일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글쓰는걸 프로그래밍 만큼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팔로우
아는 정신과 의사
이두형 정신과 원장,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커피브루어(SCA pro.), 풀어쓰는 마음 이야기, 함께 생각하고 위로하고 싶습니다.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하단 URL 링크)
팔로우
임세규
※시,에세이,역사,요리,악기연주,산책,운동을좋아합니다. ※ 한국사 지도사 1급 , 부부심리 상담사 1급, 제빵사 자격증 있습니다. ※설거지의 달인 입니다.
팔로우
피오
UX디자인 실무를 하며 든 생각들을 쓰고 공유합니다.
팔로우
지수
오늘 하루를 즐겁게, 또는 조금 우울하게, 또는 조금 외롭게, 또는 행복하게 보냈을 나와 당신, 그리고 우리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적당한 온도의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