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74
명
닫기
팔로잉
74
명
KYLA
글 쓰는 것과 사람을 좋아하는 글쟁이입니다 :) 살아오면서 하나둘 생긴 기억을 기록하고 추억을 간직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숲속다리
캐나다 이민 22년차. 하루빨리 은퇴해 느긋하고 지루하게 살고 싶은 배짱이.
팔로우
여름청춘
36살. 남편과 동반 퇴사후 캐나다 워홀 시작 🇨🇦 늦었지만 경로를 이탈하고, 헤매기 위해 떠났습니다.
팔로우
라원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 삶
팔로우
스미스
기자/생각수집가/글쟁이를 꿈꾸는 청년. 영화/에세이/책/이슈에 관하여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까칠한 한량
한량을 꿈꾸며 까칠하게 3천 곳을 맛보며 삶의 맛과 위로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쿨파스
캐나다와 일본 생활 경험을 통해 관찰한 차별과 혐오, 사회 갈등에 대한 분석. 이민자로서, 통역사로서, 세 문화권을 넘나들며 깨달은 점들을 에세이 형식으로 풀어갈 예정입니다.
팔로우
짜미
남들보다 훨씬 노력하지만 한참 뒤처진 스펙을 가진 그냥 30대 초반이 끝나가는 남자입니다.
팔로우
토이비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려고 노력합니다.
팔로우
작심몽실
°노력형 독자의 '사고의 탈피' 목적형 독서 °글로 먹게 생기고픈 글먹生의 글쓰기 °Beyond the Frame
팔로우
수오
장르소설을 좋아하고, 장르소설을 씁니다. 때때로 ‘우리는 캠핑을 갑니다’ 라는 에세이도 쓰고 있죠.
팔로우
범사에 형통한 자
전직 입시학원강사,현직 밴쿠버 데이케어 교사, 목회자 남편의 아내, 아들둘의 엄마, 늦깍이 대학원생,홈베이커 2년 차,평생 다이어터 자칭 '차탄엄마' 이영주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조이
아이를 키우면서 나도 키우고 싶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윈지
엄마이기 때문에 지치고 힘들지만, 엄마인 덕분에 꿈꾸며 성장하는 중입니다. 나의 도전과 성장이 누군가에게 희망이되고, 새로운 도전의 시작이 되길... <나는 공부하는 엄마다>저자
팔로우
다니
일상과 여행의 기억, 사진, 좋아하는 음악과 쓰고 싶은 짧은 산문을 씁니다.
팔로우
JLee
캐나다에서 행복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취미는 발레와 독서, 그리고 가끔 글도 씁니다.
팔로우
도원
본업 빼고 다 재밌는 회사원입니다. 가장 큰 관심사는 건강과 가족입니다.
팔로우
근엄과 낭만사이
나를 알아가는 소소한 여정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이영
고려대학교 사학과 졸업 / EBS국제다큐영화제(EIDF)에서 4년간 프로그래밍을 담당했다 / 유튜브채널 '역사돋보기' / <가장 쉬운 역사 첫걸음> (동양북스) 저
팔로우
소율
여행작가. 그래서, 베트남. 중년에 떠나는 첫 번째 배낭여행. 고등학교 대신 지구별 여행. 유방암 경험자입니다만. https://blog.naver.com/tontone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