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4
명
닫기
팔로잉
34
명
지후
정확히 실체는 모르겠지만, 빅샷은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팔로우
최동석
인간은 더 이상 자원이 아니라는 신념을 가진 경영학도입니다. 인간을 자원으로 간주하여 더 많은 성과를 내려고 하면 오히려 생산성과 창의성이 떨어집니다.
팔로우
경계성미니멀
경계성 미니멀ㅡ의도치 않게 미니멀 라이프에 근접해 있습니다. 20평을 줄여온 작은 집에서의 심신이 편안한 미니멀 라이프, 공유합니다.
팔로우
은경
2003년부터 편집기자. <이런 제목 어때요?><아직은 좋아서 하는 편집><이런 질문, 해도 되나요?><짬짬이 육아> 출간. 출근하면 남의 글을 읽고 퇴근하면 제 글을 씁니다.
팔로우
Sophi Perich
미국에서 간호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과 일상의 기록들, 조금은 직설적이고 불편한, 그렇지만 현실적인 생각들, 그리고 나의 어린시절을 위로하는 에세이를 쓰려합니다.
팔로우
앤지
오랫동안 종로의 직장인이었다가, 지금은 텍사스에서 워킹맘으로 살고 있습니다. 커피를 마시며 일을 하고, 맥주를 마시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오음
일상 속 풍경과 사물에 담긴 사적인 고찰
팔로우
홍은
일상 속 작고 소소한 이야기들을 글로 옮깁니다.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
상사를때리면안되는데
인생은 시트콤 그런데 이제 주인공은 혼자 괴로운
팔로우
윤슬
냉정한 이타주의자. 현실적 비관주의자. 음악, 영화, 맥주를 사랑하는 활자중독자. 세상에 존재하는 모든 아이러니를 이해하려 애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타이킴
샌디에고 살고있는 직장인, 테크놀로지스트 그리고 작가.
팔로우
Mark
직장 생활, 커리어, 이직, 채용, MBA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치열하게 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힘과 위로가 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희제
세상 모든 우주먼지의 삶은 특별합니다. 제 삶도 찍어보면 다큐일 거라 믿습니다. #먼멘
팔로우
임정란
..
팔로우
큐레이터 B의 단상 주머니
일상의 단편적인 순간들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보편적이고도 재미있는 이야기를 합니다. 주머니에 들어있던 ABC초콜릿에 손을 쓰윽- 넣어서 입에 쏘옥- 넣는 정도의 즐거움을 드리려나요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타라윤
삼수생이 턱걸이로 들어간 야간대에서 유학은 꿈만 꿔 본 그녀가 맨 손으로 구글 아시아본사까지 올 수 있었던 회사원의 street smart 처세술 이야기
팔로우
idle
……
팔로우
소디짱
기분이 좋으면 한강으로, 안 좋으면 해운대로 향한다. 남들에 웃긴 사람이고 싶기에, 우습지 않도록 노력한다. 한강서 읽힐 재밌는 글을 엮어 세상에 내고싶은 회사원.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