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6
명
닫기
팔로잉
16
명
전지은
작가, 콜로라도에서 간호사로 일했다. 매일 죽음을 목격하며 살아야 했던, 콜로라도 중환자실의 이야기 <그래도, 당신이 살았으면 좋겠다>를 썼다. 신간<오롯한 나의 바다>가 있다.
팔로우
Jaehoon Shim
미국 변호사 시험 준비 응시자 도와주는 23년차 외국 변호사. 사법연수원에서 미국민사법 강의(2012년) 現 카이스트 미래전략대학원 겸직 교수. 수험서 집필했고 중앙일보 칼럼 연재
팔로우
메이 이혜림
작고 가벼운 삶을 꾸리며 삽니다. 평일엔 요가와 글을, 주말엔 텃밭에 갑니다. 언젠가 시골에 내려가 민박집을 운영할 거예요. <어느 날 멀쩡하던 행거가 무너졌다> 외 1권 출간.
팔로우
안우성
<남자의 클래식> 안우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편성준
카피라이터 출신 작가. 『부부가 둘 다 놀고 있습니다』『살짝 웃기는 글이 잘 쓴 글입니다』『읽는 기쁨』『나를 살린 문장, 내가 살린 문장』 등 출간.
팔로우
김루미
무의식 리모델링 - 나는 나의 내면을 다시 디자인한다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나른
[글쓰는 일러스트레이터] 사유하고, 읽고, 쓰고, 그립니다. 평범하고 흔하지만 하염없이 아름답고 특별한, 인간의 존재에 관하여.
팔로우
제충만
도서문화재단 씨앗 스토리스튜디오 PM / 세이브더칠드런에서 6년 동안 일했습니다. <놀이터를 지켜라> 책을 내고 동아일보 <2030세상>에 2년 동안 칼럼을 썼습니다.
팔로우
Daemin Park
세상을 바꾸기만 하면 된다.
팔로우
리치빌
"금리상승기 부자들의 성공 재테크 및 자산관리 노하우!"
팔로우
황길환
<지로>라는 스타트업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Mobiinside
실무자들을 위한 콘텐츠 플랫폼! 업계를 선도하는 인사이트와 시장을 읽는 눈, 모비인사이드
팔로우
윤정원
'CEO들의 비즈니스 코치'이자 기업 교육을 설계하는 '혁신 전문가'. 한양대학교 경영교육원(FIT) 센터장 기업의 변화, 혁신 파트너 이노핏 파트너스 대표
팔로우
미미최
여자의 건강과 삶의 질을 위해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진료도 합니다. 여자로 살아가기와 일하기에 대해서도 고민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