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50
명
닫기
팔로워
150
명
Bridget
일상에서 스쳐간 감정의 흔적을 기록한다. 말로 남기지 못한 마음을 문장으로 정리한다. 관계와 감정의 미묘한 지점을 기록한다.
팔로우
편집실
편집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인성
김인성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제인에어
제인에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챠크렐
IT와 AI에 관심이 많은 콘텐츠 에디터입니다. 직전까지 경제/IT지 기자를 했습니다.
팔로우
신지승
신지승의 브런치입니다.https://brunch.co.kr/@top 이곳으로 오세요
팔로우
지원
지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수수밥
내면의 소리와 치유되는 시와 글생각. 글과 책으로 감정을 나누는 여백작가입니다. 전공은 이공계이지만 영어, 문학, 철학, 음악, 미술에 관심이 더 많은 자신을 발견했어요~!
팔로우
홍성규
홍성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rueblomet
오유지족
팔로우
porcorosso
돼지에게 조국은 없다!
팔로우
동인천특급
위트있지만 묵직한 글을 쓰고싶은데요, 에라모르겠다 1인분하느라 정신 없습니다!
팔로우
심두보
대학에서 가르치고 있습니다. <한류가 뭐길래>, <케이팝은 흑인음악이다> 등의 책을 쓰고 번역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훌륭한 어른이자 멋진 중년으로 기억되고자 합니다.
팔로우
Dawn breeze
첫번째 판단을 버리고자..
팔로우
한없이 무겁고 더없이 가벼워라
링고(30, 대학원생) 와인을 마시며, 끄적거리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나의 이야기가 곧 우리의 이야기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
미디어산업평론가 조영신입니다.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트렌드와 시장의 방향성을 고민합니다. <미디어 프런티어:K를 넘어서> 칼럼니스트이자 동국대 대우교수이기도 하다.
팔로우
느루양
기록 및 데이터 연구가.
팔로우
한영주
성균관대학교 인터랙션사이언스연구소 선임연구원/ 언론정보학 박사(뉴미디어&테크 전공)/ 연구분야: OTT, 소셜미디어, AI 테크 미디어
팔로우
다다다
다다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