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드레아 May 14. 2019

행복의 비밀

행복의 비밀

내가 만일

부끄럽지 않은 하룰 산다면

서늘한 바람 피부로 느끼고

연둣빛으로 반짝이는 이파리 바라보며

평안과 행복감 안에 온전하리


내가 만일

스스로에게 떳떳한 하룰 산다면

미소로 환한 얼굴

생기 가득한 눈빛과 몸짓으로

그댈 기쁨으로 대하리


내가 만일

그분 목소리 외면 않는 하룰 산다면

내 마음 늘 부유하고

내 영혼 자유 안에 춤을 추리


친구여

나의 벗이여

부디 어둠 안에 갇히지 마오

나와 함께 이 찬란한 빛 가운데 함께 하오


완벽하지 않아도 괜찮소

그저 포기만 말고 이 길 같이 걸어가오

내가 그대 손 꼭 잡고 갈 것이오

그대도 내 손 잡고 걸어가 주오


그대 함께 있어



외롭지 않소


키타큐슈 북쪽 바닷가

매거진의 이전글 부산 시민공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