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9
명
닫기
팔로잉
29
명
그린제이
브런치 작가 그린제이입니다. 하루 한 장씩 글과 그림으로 매일을 쌓아보고 있습니다.
팔로우
서보통
매일이 '밥맛 좋은' 평안한 보통날이길 바랍니다. 이곳에서 음식과 삶을 엮은 맛있는 글을 짓습니다.
팔로우
고영이
거절은 어렵지만 용서는 더 어려워! 착한 사람 콤플렉스를 앓는 내향인의 번뇌와 사적인 고찰.
팔로우
정희정
삶에 시트콤을 살짝 끼얹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도 한스푼 더
팔로우
페리테일
새책 나왔습니다 #귀여운거그려서20년살아남았습니다 만화를 그리고 사진을 찍고 글을 씁니다.13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방수진
그림 그리는 사람 방수진입니다. 삶의 순간을 그림과 글로 기록합니다.
팔로우
J씨
안녕하세요. 그림그리는 엄마 J입니다. 연년생 남매를 키우는 가정주부이며, 기억하고 싶고 추억하고 싶은 평범한 육아의 일상에 대한 일기를 만화로 그리고 있습니다.
팔로우
다녕
옷을 짓고 미소 짓고 인생을 지어갑니다.엄마체험, 이혼체험, 재혼체험, 할머니 체험, 눈물체험, 벅찬 행복체험을 한 강다녕의 '나' 키우며 쓴 내 육아일기 ^^
팔로우
김희성
직장 생활은 마감했지만 매일 원고 마감중인 프리랜스 에디터. <살다 살다 프리랜서도 다 해보고>, <질풍노도의 30대입니다만> 저자.
팔로우
이연
그리고, 쓰고, 말하는 사람.
팔로우
리모
여행드로잉작가. 흩어지는 추억을 쓰고 머물렀다 떠나는 시간을 그립니다.
팔로우
지미작가
동화작가이며 지우개를 파서 이야기를 짓는 지우개 작가로 활동합니다. <아빠 보내기>, <이찬실 아줌마의 가구 찾기> 들을 썼습니다. 갱년기의 일상을 지우개로 찍고 써내려갑니다.
팔로우
보담
인스타그램 bodamxbodam
팔로우
그림일기
지친 당신의 마음 어서오세요
팔로우
Synthia
새벽, 달 그리고 우리
팔로우
최창연
낮에는 병원에서 일하고, 밤에는 식탁 위에서 그림을 그립니다. 인도네팔 그림여행기 <나의 서른이 좋다>를 썼습니다.
팔로우
날옹
날옹의 깃털처럼 가벼운 일상을 기록합니다. :-)
팔로우
푸른별이의 건강밥상
건강한 밥상 레시피 알려드립니다.
팔로우
Panda
일상에 대한 소소한 기록, 그리고 거기서 느끼는 감정, 여행을 하면서 알게 되는 평범한 나날들의 소중함을 기록합니다.
팔로우
Yuj
유즈입니다. 그림을 그리고 파리에 살아요. 브런치에는 남편과 둘이 사는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