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0
명
닫기
팔로잉
170
명
윤 Yoonher
비정형 방식으로 나를 찾기. 서울과 밀라노에서 브랜드 매니지먼트와 패션마케팅을 공부하고 일 했습니다. <지금의 균형> <기획하는 사람, MD> <뭐 어때, 떠나도 괜찮아> 저자.
팔로우
정희정
삶에 시트콤을 살짝 끼얹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도 한스푼 더
팔로우
sweet little kitty
소아청소년과 의사지만, 아이들의 몸보다 마음에 관심이 많습니다. 클래식 음악과 미술, 고양이를 좋아합니다.
팔로우
마자버
그냥그냥 지나칠 수 있는 일을 안그냥 안그냥 꺼내서 씁니다
팔로우
권도연
사회와 문화를 연구하는 일을 본업으로 삼고, 조향과 감각을 다루는 일은 부업으로 합니다. 경험과 감정의 언어를 잇는 쉬운 글쓰기를 지향합니다.
팔로우
이정우
태국 정치를 공부하고 있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들의 민주주의에 대해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팔로우
mamang
매일 읽고 매일 쓰고 매일 요가를 합니다. 난임여성의 정체성을 가장 크게 가지고 있는 요즘입니다.나만 쓸 수 있는 내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studentJ
기억하고 고민하는 일들
팔로우
산들산들
13년차 직장인 / 일상과 이상 사이에서 세상 살아가는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서태원 Taewon Suh
EIG Founder & Barshop Excellence Professor at Texas State
팔로우
나무산책
김세현. 등단 시인. 치유가. 별. 바람. 시. 융. 붓다. 나무. 산책. 우주 여행자
팔로우
디디
나의생각메모 공간
팔로우
천사의 몫
프랑스 국립 와인학교에서 와인 마케팅을 전공한 후, 제가 배운 지식을 더 쉽게 풀어서 다른 분들과 나누고자 하는 와인 컨설턴트입니다. 외부 업무를 보지 않을 때에는 심사를 다녀요.
팔로우
ON
평일엔 콘텐츠 만드는 회사원, 주말엔 숲에 다녀요. 사유하는 산책자를 꿈꿉니다.
팔로우
Frankie
미니멀리스트, 제로웨이스터, 그리고 베지테리언을 지향하는 요기입니다. 한국보다 해외에서 지내는 날이 더 많습니다.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박창선
정리를 무척이나 좋아합니다. 지금은 회사의 생각을 글로 정리하고 전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글을 애정하고, 끝까지 읽히는 글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영화가 있는 밤
로코를 애정하고 영화를 사랑합니다.전직 영화매체의 임시기자였고, 지금은 왓챠 넷플 디즈니의 숨겨진 명작을 리뷰합니다.
팔로우
낯설게하기
매 순간을 대할 때 일상적 인식의 틀을 깨고 낯선 시선으로 세상의 의미를 찾아주는 연습
팔로우
역마살
역마살 단단히 낀 사람. 내일은 또 어디에 있을지 몰라.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