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허아른
괴담 이야기꾼, 아마추어 소설가 허아른입니다. '이루길 허아른의 괴담수첩'(웹소설)과 '돌림판 작가 허아른의 소설분투기'(전2권)를 썼습니다. 나이와 성별을 밝히지 않습니다.
팔로우
중성전자
안녕하세요,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공부법(주로 외국어), 직장생활 및 일상에서의 다양한 깨달음을 제공합니다.
팔로우
이문영
소설과 역사를 다루는 작가 이문영입니다. 온라인 상에서는 초록불이라는 닉네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팔로우
SHUN
예측불허한 삶이 그저 순풍을 타고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필명을 ‘슌’(順, 순할 순)이라고 지었습니다. 《약한 게 아니라 슌:한 거야》외 다섯 권의 책을 쓰고 그렸습니다.
팔로우
희량
패션을 보고 세상을 말합니다. 사람을 위한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동수
질척거리는 사람입니다. 현재는 파리에 살고있습니다.
팔로우
김종관
Jongkwan Kim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마음씀
사진 찍고, 마음 쓰고, 오래 생각합니다.
팔로우
봉구리봉봉
안녕하세요, 채식을 한지 6년이 된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고양이 셋과 사람 하나와 살고있습니다. 그리는것 만드는것을 좋아하고 동물, 환경에 관심이 많습니다. 늘 웃기고싶어합니다.
팔로우
무과수
어루만질 '무', 열매 맺는 나무인 '과수'를 더해 만든 이름은, 가진 재능을 사람들의 마음을 위로하는 데 쓰고 싶다는 뜻을 담고있습니다.
팔로우
진동욱 the orchard
노래하고 그 안에서 춤을 춥니다. 과수원의 주인으로 이따끔씩 글을 적습니다. 배, 사과 이만 오천원
팔로우
흥디자인
글과 그림을 작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상과 여행에서 영감을 얻어 작업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분홍색가방
좋은 이야기를 쓰고 싶습니다. 서로의 온기로 모두의 밤이 따뜻하길.
팔로우
준구
사회학과 영상커뮤니케이션을 공부한 피딥니다. 영상을 제작하며, 배우고 가르치는 일에서 보람을 느낍니다. 세상에 유익을 끼치는 삶을 살고 싶네요.
팔로우
김영지
글과 그림을 그리며 작은 가게를 운영하는게 꿈이었는데.. 어쩌다보니 엄마와 스타트업-브랜드 사이의 경계에 있는 회사 대표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덱시
매일의 루틴, 글쓰기, 화이트 와인 홀짝이기, 고마농 눈꼽 떼주기, 아름다운 문장들을 좋아하며, 남편 연이와 마주앉아 대화할 때가 제일 재밌는 사람.
팔로우
홍당무
홍당무가 될 거야! 왜냐하면 좋으니까요.
팔로우
puppysizedelephant
문재연입니다. 아카이브 블로그
팔로우
seojunwoo
과도한 의미 부여를 즐기는 디자이너가 디자인과 일상에 대해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