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네모 Jul 11. 2024

왜 나는

- mbc방송사의 시련을 앞두고 열린 희망콘서트 중계를 보며


나는 또
가슴이 뜨거워지나


나는 또
자꾸 눈물이 고이나


나는 또
코를 훌쩍거리나

방송이 뭐라고
언론의 자유가 뭐라고
쌀이 나오나 밥이 나오나

왜 나는
또 이렇게
만나면 좋은 친구라던
방송사 희망콘서트에
정신이 팔려 있나

왜, 왜!



*사진출처: 픽사베이(콘서트-군중-어두운-제전-1867129)

매거진의 이전글 비정규직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