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youtube.com/watch?v=cL9Zk2ilQuQ
오늘은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일어나고 있는 놀라운 일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미국 캘리포니아는 히피 운동이 시작된 곳으로 기존의 제도와 가치관을 부정하고 극대화된 개인의 자유와 평화를 노래했습니다. 그렇게 해서 금지된 약물을 하고 동성애와 에이지가 퍼져나가며 사탄교까지 생겨났습니다. 지난 2022년에는 미국 사탄교의 방과 후 모임인 사탄 동아리가 캘리포니아 한 초등학교에서도 승인돼 학부모들의 우려가 커지기도 했습니다. 한 미국 학부모는 초등학생들은 아직 가치관이 형성되지 않은 어린 아이들이라며 그들을 대상으로 사탄 동아리와 같이 잘못된 철학을 가르쳐서는 안 된다고 우려를 나타냈습니다. 그런데 이런 캘리포니아에서 놀라운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5월 18일부터 19일까지 캘리포니아 헌팅턴 비치에서는 베타이즈 캘리포니아의 세례식이 열렸습니다. 남침례회 소속인 마크 브라운 목사가 이끄는 샌드스 교회와 오순절 교단의 마크 프렌시 목사가 이끄는 오션스 교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것인데요. 베타이지 캘리포니아 닷컴에 따르면 이 행사는 주 전체의 300개 교회의 지원과 참여를 이끌어냈다고 했습니다.
브라운 목사는 이번 세례식이 주의 역사상 최대 규모의 세례 행사였으며, 침례교, 루터교, 독립교회, 오순절 교단 등이 참여한 이번 세례식을 설명하며 이것은 주 역사상 가장 큰 세례 집회이다. 그래서 나는 여기에 참여하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헌틴타운 비치에서는 6천여 명이 넘는 사람이 세례를 받았고, 추가로 6천 명이 주 전역에 교회에서 침례를 받았습니다. 프렌시 목사는 CBN 뉴스에 나와 비가 내리기 전에 비처럼 공중에서 또 다른 대각성 운동의 냄새를 맡을 수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하나님께서 어제 불을 붙이셨습니다. 만약 하나님께서 캘리포니아 교회에서 이 일을 하실 수 있다면 그 일은 미국의 나머지 지역에서도 일어날 수 있고 또 일어날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놀라운 것은 이 장면을 미국의 기독교 방송뿐만 아니라 폭스 뉴스까지 대대적으로 보도했습니다. 이미 지난해 캘리포니아에서 수천 명이 모여 4천200명이 세례를 받아 미국 역사상 가장 큰 세례 기록을 세웠습니다. 프렌시 목사는 하나님께서 놀라운 방법으로 일하시는 것을 보기 위해 올해 후속 행사인 캘리포니아 침례를 계획해 왔습니다. 그리고 올해는 하나님께서 끝없이 일하시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했습니다.
이를 본 미국인들은 예수님은 왕이십니다. 하나님께서 움직이고 계십니다. 그것이 바로 지금 일어나고 있는 일입니다. 할렐루야 얼마나 멋집니까? 예수님은 살아계십니다 라고 놀라워하며 기뻐했습니다. 프렌시 목사는 세례 현장에서 사탄주의자들이 어떻게 예수를 받아들이는지를 목격하며 변화를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헌틴타운 비치에서 천 명의 사람들이 예수님을 영접했으며, 수천 명이 행사가 펼쳐지는 것을 보기 위해 왔습니다. 어느 순간 군중은 1만 4천 명까지 늘어났습니다. 이날 행사를 주관한 브라운 목사는 주요 침례 장소인 헌틴터 비치가 아닌 샌드스 교회에서 19명에게 세례를 베풀었습니다. 브라운 목사는 수천 명이 바닷가로 와서 세례를 받고 그리스도에 대한 신앙을 고백하는 광경을 보는 것은 정말 굉장한 일이었다며 주 전역에 수백 개의 교회와 협력한 이 행사는 믿을 수 없을 만큼 놀라웠다고 말했습니다. 이 소식을 들은 미국의 기독교인들은 이런 반응을 보였습니다. 텍사스는 모든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버지 감사합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게 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정말 기대됩니다. 사람들이 구원받고 세례받고 치유되는 놀라운 사건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이 움직이실 거예요. 캘리포니아에만 머물지 말고 계속해서 오레곤 해안, 워싱턴으로 가세요. 하나님은 미국 전역으로 움직이고 계십니다. 캘리포니아에서뿐만 아니라 일요일엔 알란타 오션에서도 일어나는 일입니다. 메이폴트 플로리다에서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호주에서도 부흥과 대규모 세례를 기대합니다. 모든 사람을 위해 기도하면서 하나님께로 돌아와 용서를 구하는 사람은 사도행전 2장 38~41절에서 말하듯이 세례를 받아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항상 하나님께서 일을 하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듣는 것은 나쁜 소식뿐입니다. 하나님은 더 크시고 강하십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주님을 찬양하고 큰 수확을 위해 순종하는 사람들을 주신 예수님께 감사드립니다. 이것을 보고 얼마나 놀랍습니까? 나는 예수님과 그분의 말씀이 이 운동의 중심이 되는 방식을 좋아합니다. 그분이 오십니다. 그분은 신실하시며 결코 우리를 버리지 않으실 것입니다.
다른 어떤 종교도, 그 어떤 종교도 새로운 몸과 마음, 정신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오직 그리스도의 복음 안에서만 상처받은 사람들이 놀라운 희망을 발견하게 됩니다. 주님 우리를 구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젊은이들이 그리스도께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니 정말 좋습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자신에게로 이끄시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회개하여 하나님께로 돌아와야 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 민족을 위한 나의 기도에 응답하고 계십니다. 우리 모두에게는 우리의 주님이자 구원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필요합니다. 이런 일이 전에도 일어났습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 캘리포니아에서 시작된 예수 운동 동안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구원을 받았습니다. 나는 그들 중 하나였습니다. 이것이 또 다른 위대한 각성의 시작이 되기를 바라며 기도합니다. 우리에게는 그것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이번 행사로 인해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1만2216명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가 타락하고 미국의 기독교가 무너지고 있다고 희망이 없다고 했지만 하나님께서는 오늘도 일하고 계십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한복음 3장 16절.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시느니라. 디모데전서 2장 4절. 오늘도 승리하세요. 주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