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갈대의 철학 Dec 11. 2020

시간 속의 배회

- 꿈

시간 속의 배회

- 꿈


                                           시. 갈대의 철학[겸가蒹葭]



내가 걸어온 만큼

되돌아갈 시간은 멀어지는 거다


내가 멈춰 서면

내가 되돌아갈 시간도 멈추고


한 발자국 디디면 디딜수록

나의 꿈은 점점 가까워지지만


그만큼

나의 시간은 떠나온 시간만큼

다가올 시간을 붙잡을 수가 없다



2006.3.30일 월악산 가는길에서

매거진의 이전글 소싯적 마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