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7
명
닫기
팔로워
27
명
Hewii
세상에 하고 싶은 소소한 이야기
팔로우
가치지기
가치지기의 브런치입니다. 나를 알아가고, 사람을 사랑하는 여정을 걸어가는 행복한 나그네입니다.(행복한 나그네는 블로그 필명입니다.)
팔로우
불고기버거
세트
팔로우
비밀정원
과거의 과오를 반성하기 위해, 현재의 감정을 덜어내기 위해, 더 나은 미래를 꿈꾸기 위해 기록하는 초보 작가입니다.
팔로우
휘청달
흔들리는 마음을 오래 붙잡아 기록해온 사람입니다.글은 감정의 무늬를 정리하는 도구이자, 삶을 지탱하는 수단입니다.이 글들이 누군가에게 닿고, 나에게도 버팀이 되길 바랍니다.
팔로우
이십 삼 년 차 자카르타 언니
23년째 자카르타에 살고 있습니다. 평범하지 않지만 평범하게 살고 싶고, 마음처럼 되지 않는 날엔 사건도 많습니다. 소소하지만 특별한 이야기들을 나눕니다.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이팝나무 아래서
치유 동화, 치유 미술, 치유 글쓰기 / 오마이뉴스 문화예술 칼럼 / 나무심기기부/ 소소 첼로 연주 / 새벽 5시30분, 호흡과 명상, 숲, 달개비를 좋아하는 사람
팔로우
비심플
디자이너로 일한 지 20년. 신입으로 시작해 미드레벨, 팀 리딩을 거쳐 지금은 대학 교수로, 학생들과 함께 디자인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산들강바람
숲의 고요함, 바람의 속삭임, 강과 계곡의 흐름, 그리고 바다의 깊이를 글로 담아내고 싶은 사람입니다. 자연은 언제나 저에게 가장 진실한 위로와 질문을 안겨주었습니다. 수필,소설
팔로우
마음한켠
사람 사이에서, 삶의 한켠에서, 문득 스친 감정과 생각을 놓치지 않으려 글을 씁니다.관계, 일, 쉼, 성장…다양한 이야기들이 잠시 머물다 가는 마음한켠이라는 작은 서재입니다.
팔로우
유시모어
더 깊고 풍부하게 주식시장을 보고 느끼길 "You see more"
팔로우
태하
오랜 도시의 이방인처럼 살다가 고향의 오지산골에 귀향을 해서 홀로 살면서 평범한 일상의 얘기와 적응하고 부닥쳤던 열정 욕망 추억 적적한 날들을 얘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문홍
마음의 흉터는 나이를 먹어도 치유되지 않고 같이 자라고 있었다는 걸 쉰 한 해를 살고 알게 됐어요. 이제 숨기지 않기로 했어요. 우리 같이 따뜻하게 공감하면서 치유해보면 어떨까요
팔로우
산뜻
조용히 울리는 말, 오래 머무는 마음을 쓰려 합니다.
팔로우
인또삐
사람 사이의 온도와 말 사이의 간극을 오래 들여다보는, 인간관계에 진심인 관찰자 박교수입니다.
팔로우
별의별 교육연구소 김대성
모든 아이는 별처럼 소중합니다. 초등교사 17년, 장학사 6년, 두 아이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의 꿈과 성장을 함께 고민해왔습니다. 유튜브 〈별의별 교육연구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miles
나는 아름다운 마음과 영혼을 가진 멋지고 사랑이 많은 사람입니다.
팔로우
홍이
저녁 놀이 돛에 걸립니다. 만선의 바램은 바람을 타고 …
팔로우
하도
하도(河渡), 제 이름에는 강이 담겨 있습니다. 내가 강을 건너는 건지, 강이 나를 건너는 건지 잘 모를 때, 저는 글을 쓰곤 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