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LenJoHoie
평범한 제품 디자이너입니다. 좋은 제품을 만드는 것과기록이 관심이 많습니다. 가리지 않고 쓰려고 합니다.
팔로우
데이빗beta
어떻게 하면 일을 잘 하면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까 고민하는 어느 스타트업의 디자이너입니다. 아직 개선할 여지가 많은 beta 버전입니다.
팔로우
성주연
안녕하세요. 브랜딩과 디자인에 대해 글을 쓰는 디자이너 성주연입니다.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글을 씁니다. www.studioadit.co.kr
팔로우
왓챠 WATCHA
좋은 콘텐츠를 보는 오만가지 시선을 소개합니다. 왓챠엔 좋은 영화가 차고 넘치거든요.
팔로우
클래스원오원
준비물까지 챙겨주는 온라인 클래스, 클래스101의 브런치입니다. 사랑하는 일을 하며 살고 있는 우리들, 그리고 크리에이터들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팔로우
Shaun
경험을 바탕으로 생각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Duotone 듀오톤
디지털 프로덕트 디자인 에이전시 Duotone입니다.
팔로우
moment
AI와 자동화에 관심이 많은 프로덕트 디자이너 겸 솔로프리너 입니다:)
팔로우
김경환
전 세계 사람들에게 '오직 필요한 기능만' 있는 '작은 앱(Small App)' 생태계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디지털 제품을 만들고 있는 1인 개발자(Indie Hacker)입니다.
팔로우
김아영
형식에 관계없이 겪은 것들을 말하고, 쓰고, 나눕니다.
팔로우
하기로
기획과 디자인을 동시에 하는 프로덕트 오너 / 유데미에서 <피그마 아토믹 컴포넌트로 mvp 만들기 클래스>를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자유
토스 UX writer, 디독 Editor / 어려운 정보를 쉽게 가공하는 일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이인서
디자이너이며 디자인을 가르칩니다. blog.naver.com/inmayde
팔로우
리메인
리메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플러스엑스
플러스엑스 사람들의 생각과 일하는 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노박사 레오
KPAC/마인드클리닉 대표 임상심리학자 노주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적인 아픔과 상처를 이겨내고 스스로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나에게 맞는 성공과 행복을 만들어 가도록 돕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