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9
명
닫기
팔로잉
39
명
날고싶은 자작나무 려원
날고싶은 자작나무의 브런치입니다. 필명: 려원(아름다움을 원하다) 에세이스트, 씀 중독자, 책 중독자입니다.햇살과 바람과 새와 꽃의 말을 수집하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경
나를 끌고 다녔던 것은 신발이 아니라, '글'이었는지도 모르겠다. / <난생처음 내 책> 中에서.
팔로우
봄비가을바람
17년 차 한국어 선생님이며, 등단 시인입니다.. <시간보다 느린 망각>시산문 출간
팔로우
신대훈
글을 쓴다
팔로우
커피탄 리
꺼삐딴 리가 아닌 커피탄 리 입니다. '커피를 타는 리'라는 뜻이죠. 하지만 커피는 못 마십니다. 수필과 소설을 적고 있습니다.
팔로우
화가 경영학자
화가가 된 경영학 교수 정창영의 브런치입니다. 서울시립대학교에서 34년 동안 재직했습니다. 페이스북에 올린 글과 그림을 보다 많은 친구들과 나누고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현소이
가끔 글 씁니다. 잠시 쉬다갈게요.
팔로우
블루나잇
길을 찾아가는 방, 그리고 밤.
팔로우
글장이
글장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승환
살아가는 것은 살다 말다 못하는데 쓰는건 쓰다 말다 하게되네요 사는동안 사는 것처럼 쓰고싶습니다
팔로우
케이트쌤
네이버 도서 인플루언서 케이트쌤의 일상 에세이를 담은 브런치.
팔로우
쪼자까
사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것을 타인과 공유하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김동환 예비작가
오랜 시간을 잘 달려오며 삶의 중심이서 어디로 가야하는지를 찾으려하며, 서로에게 무언가를 찾고 하루를 견디는 힘이 되기를 바라며, 우울증 불안장애를 극복하기위해 저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감자밭
헬기조종하며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적다가 지금은 광주 동강대 교수 노릇하며 쭉 적고 있습니다. 에세이 '불면 혹하는 나이 마흔'을 냈고, 날마다 도서관에 희망도서 신청 중입니다.
팔로우
소봉 이숙진
본명 : 이용훈. 전) 서울문화재단 심사위원. 동작문협 자문위원. 서대문자치신문, 일요주간 칼럼 필진. 한국문인협회. 중앙대문인회 회원. 글마루 회장 역임. 전)실버넷기자.저서다수
팔로우
심월
마인드풀한 사진을 찍고 그림을 그립니다. 알아차림을 기반으로 그림책명상, 영적 독서, 마음챙김명상을 안내합니다. 우리 모두가 명상인류로 살아가는 세상을 꿈꿉니다.
팔로우
여름해
여름날 눈부신 해에 눈물도 말리고 어둠도 태워지길 바라며하찮은 글에 시간을 담아요. 글과 동무하며 손잡고 걸어갑니다.
팔로우
번트엄버
저는 그림을 그리면서 글을 쓰는 사람입니다. 제 아내도 그림을 그리며 부부작가로 살아온지 10년이 넘었습니다. 저희가 그림을 그리며 살아온 여정을 여러분과 나누고자 합니다.
팔로우
봄날
동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함께, 매일의 일상에서 접하는 생활 속의 trend, issue, lifestyle 그리고 소소한 일상을 세상과 소통합니다
팔로우
까칠한 여자
'처음처럼' 그 마음 잊지않겠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