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피츠로이 Fitzroy Feb 11. 2022

도쿄 온 이래 최대 위기

[오늘의 행복 일본 ] 열아홉 번째 


도쿄와서 최대 위기가 오늘 하루 안에 다 벌어졌다.

아침부터 우체국 갔다가 1도 도움 안되는 남편 때문에 너무 화가 났는데 오후에는 시엄마랑 남편이랑 레스토랑 갔다가 테이블 위에 있는 물컵을 쳐서 물바다를 만들었다. 시엄마 가방 다 젖고 테이블 위는 난리가 나고 나는 팬티까지 젖었는데 내색 안 함.

하… 울고 싶었는데 참았다.

이 팬케익을 먹으려다 사단이 남



나는 내가 생각하는  보가 훨씬 대단한 사람이다생각하며 잤다. 잊어야지 어떡해.



#1일1행복챌린지

매거진의 이전글 사진 못 찍는 남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